KAT-TUN♥/+ PHOTO

[KAT-TUN] [QLAP!-2012년 3월호] 캇툰...지금까지도...앞으로도...^^

핑크언니♡ 2012. 2. 19. 00:24

오랜만에 캇툰이 표지인 잡지를 포스팅하는 느낌이네요~^^

<QLAP!> 이번 3월호...표지에 나오는 여러 이름만 봐도 아는 이름 한가득이고~~ㅋ 알차네요~~ㅋ

 

 

 

ㅋㅋㅋㅋㅋㅋㅋ 가능하다면 라이브 끝나고 나서 라이브 와준 팬들이랑 밥먹고 싶다는..;;;

그래~~말만이라도 고맙구나~~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번 체인콘...굿즈 참으로 실하고 땡기던데...ㅋㅋㅋ

 

 

 

 

콕사마 긴머리 반댈세~~!! -_-;;

 

에공~~웨다언니는 이만큼 머리가 길어서 천만다행~~;; ㅎㅎㅎ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