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Music Lovers-111023] <Music Lovers> 5주년 축하 코멘트~!!

핑크언니♡ 2011. 10. 24. 13:58

                                                                                                           영상출처 : 중웹

 

<Music Lovers>가 5주년을 맞이했네요~!!

그래서 람군들이 이렇게 축하 메시지 영상을 보내왔어요~

<Music Lovers>에서 람군들의 멋진 무대가 참 많았죠~^^

특히 저 남성한정 라이브 무대...진짜 기억에 남네요~ㅋ

준군은 관객중에서 친구를 만났다고...ㅎㅎㅎㅎㅎ

요시다상~~부러워요~~이렇게 막 방송에서 콕찝어 거론해줬어~~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