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메자마시TV/토쿠다네!-111025] 니노밍 "도쿄 드라마어워드 2011" 수상 관련~!!

핑크언니♡ 2011. 10. 26. 22:26

                                                                                                           영상출처 : 중웹

 

오오오~~니노밍~~오메데또오~~~!!! ^^

시야가레 보면서 역시 니노밍의 연기는 최고야~~막 이러고 칭찬했었는데...

니노밍이 또 이렇게 "도쿄 드라마어워드 2011"에서 연기로 상을 타왔네요~~!! 히히~~

<프리타,집을 사다>가 그랑프리상을...그리고 니노밍은 주연남자배우상까지~~^^

사회자분이 아라시 멤버들은 전부 연기를 잘하네요~라고 말하니....

넙죽 받아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쟈니즈에 여러 그룹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연기가 가장 뛰어나지 않냐고 물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입으론 말 못한다고...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진짜 니노밍 센스 최고야~~ㅎㅎㅎ 축하해요오~~!!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