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임금님의 브런치-111029] 니노 수상 관련 & 히미쯔 마네킹 파이브 순간 시청률~!!

핑크언니♡ 2011. 10. 29. 21:50

                                                                                                           영상출처 : 중웹

 

오늘 <임금님의 브런치>에서 니노밍의 드라마어워드 수상 소식을 잠깐 전했구요~

그리고 <비밀의 아라시짱> 마네킹 파이브 특별편이 순간최고 시청률 랭킹에서 1위를  했어요~!! ^^

그중에서도 1위를 한 쇼짱 코디에 대한 코멘트 중 마사키로 착각하고 칭찬하는 코멘트 발표 순간이

무려 24.1%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네요~~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