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ZIP!-111031] JAL "괴물군 JET" 탄생~!! ^^

핑크언니♡ 2011. 11. 1. 00:30

[ZIP!] - 2011/10/31                                                                                   영상출처 : 중웹

 

오오...JAL 진짜 대단한데요?!

아라시 JET 운항할때도 정말 최고야~~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괴물군 JET"까지 만들어 줬어요~!! ^^

마스 아나...ㅋㅋㅋ 이번에 아주 리다한테 한걸음 가까이 다가가고자 카이부츠군 코스프레까지...ㅎㅎㅎ

게다가 마지막에 바지락 카레까지 선물하고...ㅎㅎㅎ

카이부츠군 JET는 둘째치고...아라시 JET가 넘넘 타고싶어요~~ㅠㅠㅠㅠ

JAL은 아라시 JET를 한-일 노선에도 투입하라~~!! 투입하라~~!! ㅋㅋㅋ

 

 꿈과 희망의 날개 ★ 카이부츠군 JET

 

기내 좌석 시트에까지 이렇게 신경을 썼을 줄이야...^^ 스고이~~!! ㅋ

 

(사진은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