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나이트④-111229] 야마구치 타츠야 X 사쿠라이 쇼

핑크언니♡ 2011. 12. 31. 13:22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카즈키 님

 

네번째 토키오 X 아라시 프리미엄 토크는...

야마구치 센빠이랑 쇼짱입니다~~!! ^^

오늘의 첫번째 질문은...

"토키오 X 아라시에서 가장 눈물이 많은 사람은?"

음...역시 아라시 쪽은 답이 예상되는 질문...ㅋㅋ

그런데 토키오 멤버는 좀 의외네요~~^^;;

두번째 질문은...

"토키오 X 아라시에서 가장 남자다운 사람은?"

이 질문은...타이치군 마사키때도 나왔던 질문인데...ㅋㅋㅋ

그때 답이 너무 어이없어서 다시 물어본건가?! ㅎㅎㅎ

아우웅~~울 쇼짱의 저 도야가오~~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저렇게 말해도 참 미워할수가 없어요~~ㅋ 잘난게 사실이니까~~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