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아사이치(あさイチ)-111228] <홍백~> 직전 스페셜...니노 & 마오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2. 1. 1. 10:3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카즈키 님

 

미나상~~~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

드디어 2012년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2012년의 첫 포스팅전에 새해인사 해요~~ㅋㅋㅋ

우린 설날에 또 한번 인사하겠지만...ㅋㅋ

새해 복 많이많이많이 받으시구요~~

여러분 모두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한해 되시길 바래요~~!!

今年も宜しくお願い致します~~!! ^^

+

<아사이치>에 니노밍이랑 마오짱이 생출연으로 나와서 방센을 했네요~

첫부분에 잠깐 인사하고...

중간엔 좀 딴얘기들이...ㅋ(그부분엔 자막 없어요~;; ㅋ)

그리고 8분 20여초부터가 제대로 니노밍 나오는데요...

소개할때 넘 웃겨요...완전 빵터짐...ㅋㅋㅋ 역시 생방송이란~~~ㅋㅋㅋ

저 여성진행자가 실수로 갑자기 암말 안하는 바람에...

이놋치 센빠이가 VTR인줄 알고...근데 그거 아니고 니노밍이랑 인사해야하는 타이밍이었고~~ㅋㅋㅋ

그것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웃긴 해프닝은 계속되고...

울 니노밍 아침에 약한건가...정신 못차리고...ㅋㅋㅋㅋㅋ

100 나누기 5는 25가 아니죠~~ㅋㅋㅋㅋㅋ

그리하여...ㅋ

어제 밤에 방송됐던 <홍백가합전>은 역시 재밌고 감동적이고 멋진 무대들이었어요~~

일단 빨리 아라시 무대부터 포스팅 할께요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