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토키오X아라시 프리미엄 나이트⑤-111230] 죠시마 시게루 X 마츠모토 준

핑크언니♡ 2012. 1. 1. 10:49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미카즈키 님

 

이제 이 특별 기획 토키오 X 아라시의 프리미엄 토크도 마지막 시간입니다~!!

죠시마 리다랑 준군의 토크~

두사람은 토크가 넘 재밌고 길어서...질문은 하나였어요~!! ㅎㅎ

"토키오 X 아라시에서 가장 옷에 까다로운 사람은?"

음...마츠니 옷을 크게 입는걸 좋아하셔서...

그 선배의상들을 울 마사키가 물려입다보니 항상 바지가 그모냥이었군요~~ㅋㅋㅋ

아라시 중에서는 최근에 급 패션에 눈뜬 리다...ㅋㅋㅋㅋㅋ

엄마가 사온 옷도...통신판매도 아랑곳 않고 뭐든 상관없다던 리다였는데...

얼마전부터는 자꾸 자기 뭐 샀다는 말을 자주해요~~ㅋㅋㅋ

리다의 사복들이 궁금하네요~~~공항 파파샷 좀 투척해주세요오오~~~ㅠㅠ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