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탓쫑] [TORE!-120402] <미케네코 홈즈~>팀 출연~!! ^^

핑크언니♡ 2012. 4. 23. 10:18

[TORE!-①]                                                                                                                        

 

마사키를 <TORE!>에서 만날줄이야~!!!!!!!

<TORE!> 2시간 스페셜에 나온 <미케네코 홈즈~> 팀~!!

완전 훈훈한 아라시-칸쟈니의 두 기럭지 담당이 나와서...진짜 눈이 즐거웠답니다~!! ㅎㅎㅎ

그..러..나..!!!

KARA 쟤들은 저기 왜 나간거...;;;

그나마 승연양이 일어를 좀 하나보네요...그래도 문제까지 풀기엔 좀 무리 같기도 하고...ㅋㅋㅋ

여기선 다른거 다 필요없고...

이 첫번째 영상..."마루의 사이" 이거만 보면 됨~!!! ㅎㅎㅎ

이 남자는 대체 정말 왜케 멋진거냐구요~~~!!!

대체 어디까지 멋질거냐구요~~~!!! ㅠㅠㅠㅠㅋㅋㅋ

아...덩달아(?) 히나도 멋지고...ㅠㅠ

암튼 이래서 난 쟈니오타를 벗어날 수가 없어...;; ㅎㅎㅎㅎㅎ

 

[TORE!-②]                                                                                                                        

 

불쌍한 벳키...ㅋㅋㅋㅋㅋㅋ

 

[TORE!-③]                                                                                                                        

 

아...진짜 오오마사 저아이는 전생이 뭔짓을 한겨~

나랑 전생에 무슨 원수(?)를 졌길래...내 담당들이랑만 돌아가면서 드라마하는지...;;

카메-스나코, 타이삐-미사키, 마사키-미케네코

진짜 우연치고는 넘 신기하죠?! ㅎㅎㅎ

그래...뭐 결론은 부럽다는거~~;; ㅎㅎㅎ

 

울 마사키는 당황하는 모습도 어쩜 저리 사랑스러울까요~~♡ㅎㅎㅎ

 

[TORE!-④]                                                                                                                        

 

아아~~~마사키의 수많은 방센 언제 다 포스팅하나...ㅠㅠ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