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Mgirl-2012 SS] I am always with you 相葉雅紀♥

핑크언니♡ 2012. 4. 23. 14:38

왔어요~~왔어요~~

이번에도 변함없이 마사키의 잡지인 <Mgirl>이 왔어요~~!! ㅎㅎㅎ

니나가와 언니는 이번에도 사심을 듬뿍 듬뿍 아낌없이 담아서 마사키의 복근을 마구 풀어헤쳐주시고~;;;

암튼...직업하나 참 잘 고르셨어~~;; 쳇~!! -_-++

 

오오오오~~~이 남자 진짜 인형 아닌가요?! ㅠㅠㅠㅠ

물론 살짝의 작업질을 해줬겠지만 어쩜 이리 인형처럼 뽀샤시 이쁜지...ㅠㅠㅠㅠ

마사키때문에라도 피부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해야할듯...ㅋㅋㅋ

 

일단 두장 잘 안붙지만 붙여서 봐야 좀 느낌이 살듯하여...ㅋㅋㅋ

그냥 마사키 혼자만으로도 완전 샤방 화사 난리났는데 막 핑크색 바지 입혀주시고...ㅋ

그리고 무엇보다 압권은...역시 저 마른듯하면서도 나름 복근...ㅋㅋㅋ

 

뭔가 계속 오래 보게 되는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변태라서가 아니고~~절대 아니고요~~ㅋㅋㅋ

뭔가 허리라인도 참 이쁘고...(내눈에만?? ㅎㅎ) 복근도 참 아기자기하고...

바지를 1cm만 더 내렸으면 치골까지 눈부시게 빛날뻔한 사진...ㅋㅋㅋ

이치고의 카톡 프로필사진이었다고 난 말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小테마는 복근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기본적으로 눕히고 보는구나~~

 

 

뒤에 거울을 두고 찍은거 참 분위기 묘하고 좋네요~~

카메라에 직접 보이는 부분이 아닌 또 다른 모습도 볼수 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사람같지 않은 미모...ㅠㅠㅠㅠㅠㅠ

 

 

 

 

 

조각컷들도 하나하나 정성껏 잘 잘라준 대륙언니께 감사를...ㅋㅋㅋ

 

 

아~~~이뻐~~이뻐~~~ㅠㅠㅠㅠ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사복이겠죠?? 역시 사복간지가 세상에서 젤로 멋진 마사키

 

 

 

 

 

 

 

 

 

몰라~~~~~우리 마사키한테 말시키지마~!!!!!!!!!!!!!!!!!!!!!!!!!!!!!!!!! -_-+

ㅋㅋㅋㅋㅋㅋ 배아프네요...대화도 겁내 많이했어~~흥~!!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