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타마&미얏찌] [퀴즈! 이치간-120420] 팀 쟈니즈 VS 팀 IMALU

핑크언니♡ 2012. 6. 9. 21:50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키스마이 3명...밋군, 타마짱, 미얏찌와 에비씨지 2명...톳츠, 핫시로 이루어진 팀 쟈니즈~!!!

이런 퀴즈쇼에 나오는거 좀 익숙치 않아서 보는 사람도 긴장되네요...ㅋㅋㅋ

개인적으로 퀴즈 프로그램을 좋아해서 전 재밌게 봤어요~~크큭

+

리다인 밋군을 나머지 4명이 잘 서포트해야하는데...음...ㅋㅋㅋㅋㅋ

젤 어리지만 뇌가 젤 약하다는 핫시가 의외로 잘해서 놀랐어요~~ㅋㅋㅋ

미얏찌는 대기실 돌아가서 밋군한테 좀 맞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

미츄님의 자막도 있으니 재밌게 즐감하세요~~!! ^^

아...이게 2주에 걸쳐서 했는데 다음주꺼엔 상대팀꺼만 나와서 포스팅은 패~스~!! 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