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미츠&타마] [오네가이! 랭킹-120427] 키스마이♥ 돗키리 SP 사전공개~!!

핑크언니♡ 2012. 6. 9. 22:29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도서관>에서 돗키리 스페셜 방송하기 전에 <오네가이! 랭킹>에서도 살짝 다뤄줬군요~ㅋ

나카이군...ㅋㅋㅋㅋㅋ 맛치상을 대체 어찌 생각하고 계시길래...

뭘 알고 싶으신겁니까 대체?! ㅎㅎㅎㅎㅎ

어쨌든 무사히(?) 잘 끝났지만...ㅋㅋㅋ 다시봐도 손에 땀나는 영상이지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