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이키나리! 황금전설-120531] 타마짱의 "1만엔 생활" 도전~!!

핑크언니♡ 2012. 6. 11. 01:06

[이키나리! 황금전설-①]

 

ㅋㅋㅋㅋㅋ 울 귀요미 타마짱~!! 진짜 너무 귀여워서 이걸 보면 참을수가 없어요~~ㅋㅋㅋ

정말 집에서 곱게곱게 자란티가 너무 난달까요?! ㅎㅎㅎㅎㅎ

슈퍼에 뭐 사러 한번을 안가봤나봐~~~모든게 다 어색하고...

특히 밀가루 사러가서 '박력분' 읽기때문에 완전 빵터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리고 누가 바구니에 저런 때지난 찌라시를 놔두고 가서...

타마짱은 저걸 대체 어디서 주운건지...

갑자기 양파밭으로 타마네기 따러 갑니다~~!!! 아~~왜 이름에 타마가 들어가서...;; ㅎㅎㅎ

암튼 공짜도 아닌 양파를 무려 13키로...79개나 사가지고 와버린 타마짱~

사람은 양파만 먹으면서 대체 얼마나 살수 있을까요?! ㅎㅎㅎ

혼자만 있을땐 상관없는데 멤버들이랑 있을때 다들 맛난거 먹는데 혼자만 양파 먹을때 넘 안쓰러워요~

근데 멤버들 반응은 넘 웃겨요~~ㅋㅋㅋㅋㅋ 양파 13키로에 다들 깜놀~~!! ㅎㅎㅎㅎㅎ

  

 [이키나리! 황금전설-②]

 

 이제 점점 양파 다듬기의 달인이 되어가는 타마짱~!!

현재까지는 1위로 잘 버티고 있어요~~ㅎㅎㅎ

양파를 이용한 온갖 레시피가 등장하기도 하고...

삼계탕이 아닌 타마계탕...타마네기 함바그...

아...정말 이렇게 양파쪼가리만 먹고...쌀 아낀다고 안먹고...

저러고 어떻게 이틀동안 콘서트를 했을지...정말 저러니 살이 쪽쪽 빠지지...ㅠㅠ;;

빨리 한달이 지나야지 안되겠어요~~;;;

아..

그나저나...

다음주에는 타마짱이 저 마이크를 카메라로 착각한 사실을 눈치챌까요?!

누가 얘기좀 해줘요~~~웃겨죽겠어~~~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Kis-ME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