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이키나리! 황금전설-120607] 타마짱의 "1만엔 생활" 도전~!!

핑크언니♡ 2012. 6. 11. 01:24

[이키나리! 황금전설-①]

 

양파생활 2주째를 맞은 타마짱~!!!

점점 뭔가 힘이 없어보이는데...괜찮을까요??? ㅠㅠㅋ

오늘은 히로시마 라이브 장면이 초반에 많이 나와서 그부분만 천번은 돌려본듯~~ㅋㅋㅋ

히로시마에가서 히로시마야키를 눈앞에 두고도 못먹는 불쌍한 타마짱...ㅠㅠㅠ

하마구치 센빠이가 응원차 집에 오셨는데...

음............................남은 돈을 전부 1엔 동전으로...;;;;;

"1엔 다마모리 THE MOVIE"

1엔으로 쇼핑하기...완전 힘들어요~~~~~

그리고 한종류의 동전이 20개 이상이면 법률상 가게가 거절해도 된다는...

저런 쇼킹한 마메지식도 알게 되었네요~~^^;; ㅎㅎㅎ

아~~~타마짱 잘동안 저 1엔짜리 10개씩이라도 좀 묶어놔주고 싶네요...;;;; ㅎㅎ

 

[이키나리! 황금전설-②]

 

타마짱 이제 진짜 쌀좀 먹어요 쌀을~~!!!

이거 일주일하고 5키로가 빠졌다니...;;;;;; 원래도 말랐는데 이건 큰일날 소리~~!!!!!

카레피자...카츠카레...또 오늘도 새로운 메뉴가 등장이네요~~

덕분에 키스미에 카츠카레 만들기 붐~~ㅋㅋㅋ

나도 토로케루 카레 사다가 카레나 만들어볼까나?! ㅎㅎㅎㅎㅎ

담주에 타마짱은 아예 물고기 잡으러 물에 들어가나봐요~~;;;

간바레 타마짱~~!!! ^o^

 

영상출처 : Kis-ME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