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임금님의 브런치-120519] 드라마 <ATARU>팀 인터뷰

핑크언니♡ 2012. 6. 15. 22:05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아~~이제 <ATARU>도 최종회 한회만 남겨놓고 있죠...

타마짱 분량이 많은 회도 있었고...안타깝게 너무 적은 회도 있었지만...

쵸코자이군 연기를 너무 훌륭히 한 나카이군이 은근 매력있어서...

아니 스토리도 너무 탄탄하니 흥미만만 재밌어서 진짜 재밌게 봤어요~~!!!

돗키리 사건 이후로 타마가 뭔가 자기 안좋아하는거 같다고...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도 왕따같다는 나카이군...ㅋㅋ 자기 빼놓고 회식했다고 단단히 삐치신듯...ㅋㅋ

지난번에도 어디선가 말씀하셨었죠...키타무라상 타마짱 얼굴이 타입이라고...ㅋㅋㅋ

그리고 맨날 나카이군이 놀리는 본가에 사는 거...ㅋㅋㅋ

근데 나카이군 집에 들어갔을때 "오카에리~" 말해주는건 부러운가봐요...

오늘 타마짱 집에 가고싶다 하시는거 보니까...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