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얏찌&센가] [東海地方のコトなるべくちゃんと調べます!-120503]

핑크언니♡ 2012. 6. 16. 02:00

                                                                                                                    영상출처 : 중웹

 

나고야 지역방송이라 그쪽 학교들을 찾아가는군요...

울 센짱이 나고야출신이라 더 맡겨주셨네요~~^^

오늘도 몇가지 질문을 통해서 학생들의 속마음을 들어봤습니다~~

"요즘 일본의 경기가 좋다고 생각합니까?!"

"자신이 어른이 됐다~라고 생각될때는?!"

"최근 사서 텐션이 올랐던 물건은?!"

...ㅋㅋㅋ 여기서 센스있는 여학생 한명 등장이네요~ㅋㅋㅋㅋㅋ

키스마이 앨범이라고 한명쯤은 꼭 말해주길 바랬어요~~ㅋㅋㅋㅋㅋ

"이것만큼은 다른사람한테 지지 않는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저 로봇 만든 학생...진짜 천재네요~~~놀라워~~!!!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