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미츠] [임금님의 브런치-120616] 드라마 <비기너즈!> 출연자 인터뷰~!!

핑크언니♡ 2012. 6. 21. 14:45

                                                                                                                영상출처 : Kis-ME

                                                                                                           자막 : 미츄 님

 

이히힛~~나의 올여름 텐션을 책임져줄 드라마 <비기너즈! (ビギナ-ズ!)>

어떡해요~~~제복입은거 진짜 예상대로 너무 멋져 죽겠어~~ㅠㅠㅠㅠㅠㅠ

타이삐야 뭐 워낙 까맣지만...밋군은 혼자 인도여행 하고 오더니 정말 많이 탔네요...;;

밋군의 혼자간 인도여행도 닛테레에서 7월부터 방송 예정이예요~~기대기대~!!

아...

그건 그렇고...

작년 초에 <미사키~>이후로 또 후지키타 콤비를 드라마에서 만나니까 너무너무 좋아요~~^o^

타이삐는 약간 문제아...밋군은 모범생 캐릭터?! ㅎㅎㅎ

둘이 싸워야만하는 장면은 좀 맘이 아프지만...ㅋㅋㅋ

안그래도 평소에도 팽팽한 후타리라...그냥 뭔가 긴장하고 보게되는 그런게 있네요...ㅋ

타이삐의 은근 귀여움이 얼마나 잘 나타날지 드라마 빨리 보고싶어요~~이히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