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509] #006 - 센베 1000개 먹어치우기④ & 지명도 조사①

핑크언니♡ 2012. 6. 21. 21:19

                                                                         

아...드디어 "센베 1000개 먹어치우기" 마지막편입니다~!!

이젠 정말 정신력으로 먹는수밖에 없을 만큼 만신창이가 된 키스마이들...ㅠㅠㅠㅠ

진짜 고생이 많다 얘들아...ㅠㅠㅠㅠ

너무 힘들어하는 애들을 위해 하마구치 센빠이가 센베 7장 대신 먹어주신다고...ㅠㅠ

그래서...Has-My-Ft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 일하러 간 밋군도 다시 포함해서 Kis-My-Ft-H2...ㅋㅋㅋ 난리났어~~ㅋㅋㅋ

마지막 한조각 남은걸로 간빠이 할때...보는 내가 눈물이 날라했네요...ㅠㅠㅠㅠ

장하다 울 키스마이들~~♥

+

이렇게 고생 죽어라 했는데...바로 다음과제 들어갑니다...ㅋㅋㅋ

"지명도 조사"

아.....................................................이거 좀 잔인해요...;;

키스마이들의 젤 큰 문제가 어김없이 드러나버린...;;;

뭐 어쩔수 없다고들도 하지만 가슴이 아픈건 역시 사실이네요...

지명도 편중현상...;;;;;

일을 많이해야 지명도도 높아질텐데...워낙 탑3만 개인일이 활발한 이라...;;

지명도 조사의 첫 장소인 스가모...!!!

이치고짱 집이 있어서 나에게도 고향같은 느낌인...ㅋㅋㅋㅋㅋ

저 신사...바로 집앞에 있었지요~~아 그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할머님들 밋군 이름 젤 잘 알고계시고...

울 타이삐는 드라마에서 자주 봐주고 계시지만 이름까지는...ㅋㅋㅋㅋㅋ

자...얘들아~~힘내자 힘~!!! 아직 시작이니까~~~!!!!!

기죽지 말고...화이또오~~!!!!! ^o^

세상이 니들 이름 이렇게 잘 모르는데 니들 티켓값은 왜케 비싼거니...;;; 에휴~~=3 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