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418] #003 - 잠수 레이스② & 센베 1000개 먹어치우기①

핑크언니♡ 2012. 6. 15. 09:15

                                                                           

지난주에 이어 오늘 <하마키스> 과제는 "잠수 레이스"입니다~!!

세번째 주자는 밋군~!!

평소에도 수영을 꽤 하는 밋군...과연 하마구치 센빠이를 넘어설 수 있을지...

네번째는 왓타가 도전...

다섯번째 도전자는 드디어 울 타이삐

아우웅~~~어쩌 타이삐는 수영도 저리 잘할까요?!

참으로 잘했어요~~★★★★★

근데 후지-키타의 저 뭔가 미묘한 팽팽함은 뭐지? 나만 느끼나? ㅎㅎㅎ

+

새로운 과제 등장이예요~~!!!

그 유명한 "센베 100개 먹어치우기"

하마구치상이 도쿄돔까지 친히 찾아와서 과제 발표를 했었죠~ㅋㅋㅋ

1박 2일동안 다른 먹을건 절대 못먹고 센베만 먹는 엄청 가혹한 과제...

도쿄돔 라이브 다음날...바로 모여서 시작했나봐요~~;;;

정말 저러니 살이 안빠지냐고...;;;;; ㅎㅎ

다들 한개째는 아~주 맛있게들 먹는군요...ㅋㅋㅋ

그..러..나...

다들 금방 배부르고 턱아프고 힘들어지기 시작하네요...

ㅋㅋㅋㅋㅋ 저 딱딱한 센베...대체 뭘까요?!

라미네이트 한사람은 절대 먹어선 안되겠어요...치아 다 나가겠네...;;;;; ㅎㅎㅎ

타이삐는 막 귀욤돋게 앞니로 갉아먹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성공할지...다음주에 도전은 계속됩니닷~~!! ^^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