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323] 키스마이♥ 첫 칸무리 레귤러화 결정~!!

핑크언니♡ 2012. 5. 24. 16:03

[하마키스(濱キス)-①]

 

ㅋㅋㅋ 쌩뚱맞지만 이제 슬슬 해야할것 같은 포스팅~!!

★경축★경축★경축★경축★경축★경축★경축

드.디.어...!!!

울 키스마이들이 자기 이름을 걸고하는 칸무리 프로그램이 생겼어요~~!!

<하마키스>...이 키스가 그 키스예요~~ㅋㅋㅋ (뭐래~ㅋ)

뭐...내 담당 아이돌 곱게곱게 온실속에서 키우면서 나만 보고싶은 맘이 늘 크지만...

애들이 더 크게 성장하려면 이렇게 가슴아픈(?) 방송도 막 찍고 해줘야겠죠~

하마구치상이 애들한테 정말 다양한 테마로 이것저것 가르쳐주시고 계십니다!!

워낙 쥬니어시절 길었고 근성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아이들이니 뭐든 쭉쭉 흡수해서 잘할꺼예요~~!! ^^

하마구치상이 우리애들을 SMAP처럼 키우고 싶다하시니...요로시쿠 오네가이시마스~!! ㅎㅎ

아...서론이 괜히 길었...;; ㅎㅎㅎ

자~~그럼 키스마이들의 버라이어티 스쿨...기대해주세욧~!! ^^

+

오늘 첫 수업내용은...자키야마 센빠이에게 배우는 극한의 냉수온천 공략법~!!

저런 구라 리액션따위는 뭐 별로 관심없고...

그저 애들 수건 풀릴까봐 그게 조마조마할 뿐이고...ㅋㅋㅋㅋㅋ

조마조마한건지 기대해서 두근두근한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영상 캡쳐도 어찌나 좋은지~~하하하 ^o^

아~~~조으다~~마니 좋으다~~~~♡ ㅎㅎㅎ

 

[하마키스(濱キス)-②]

 

키스마이들은 과연 3가지 온천중에 냉수로 만들어진 가짜온천을 센빠이에게 들킬까요?! ㅋㅋ

울 타이삐의 끈기없는 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진짜 귀여워 죽겠어요~~~어쩜 저리 샤방해~~ㅠㅠㅠㅠ

+

오늘의 두번째 과제는..."비비리바시 (겁쟁이 다리)"입니다~!!

딱 보자마자 니카짱 걱정될 뿐이고~~ㅋㅋㅋㅋㅋㅋ

첫 도전자는 우리 큰형님 밋군~!! ^^

음...진짜 저렇게 무섭겠죠?! 생각만해도 좀 심장이 간질간질~~;; ㅎㅎㅎ

근데 정말애들 떨어지면 어떡할라고 저렇게 위험한걸...;;

 

작년말에 했던 스페셜방송이 호평을 받아 오늘 2탄을 했구요...

그게 4월부터 칸무리 레귤러가 된거랍니다~~

앞으로도 재밌게 봐주세요~~!! ^^

 

영상출처 : Kis-ME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