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11229] 버라이어티 로케를 배운 키스마이들~!! ㅎㅎ

핑크언니♡ 2012. 1. 21. 00:06

[하마키스(濱キス)-①]

 

연말에 키스마이들도 특방이 좀 많아서...바빴지요~~ㅋ

<하마키스>에서 격한 버라이어티 로케를 체험한 키스마이들~ㅋㅋ

저 10M 다이빙대 위에선 세사람...

밋군, 타마짱, 미얏찌~!!

과연 누가 젤 먼저 뛰어내릴수 있을까요?!

아놔...진짜 마지막에 남은 사람...(누구라고는 말 안할래요~ㅋ 직접 보시길...ㅋ)

정말 엉덩이 발로 뻥~차서 떨어뜨리고 싶었...;; ㅎㅎㅎ

 

[하마키스(濱キス)-②]

 

두번째로 체험한 버라이어티는...

"악어 얼굴 접근 치킨레이스~!!" 입니다~~!! ^^

아니~~아니~~아니~~~잘생긴 내 타이삐 얼굴에 기스날뻔했잖아요~~ㅜㅠ

그러나 다행이도 악어가 알아서 멈추고 안오기~~~ㅋ 

악어가 타이삐보고 떨려서 못다가오는거죠~~ㅎㅎㅎㅎㅎㅎ

 

영상출처 : Kis-ME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