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411] #002 - 잠수 레이스① & 도쿄돔에서 과제 발표

핑크언니♡ 2012. 6. 1. 15:57

                                                                             

오늘 <하마키스>의 과제는..."잠수 레이스"~!!! ㅎㅎㅎ

수영장 과제 참 조으네요~~조으다 조으다 참 조으다~~ㅋㅋㅋㅋㅋ

다들 마른듯하면서 나름 탄탄하게 다져진 몸매~~^_____________^

잠수고 뭐고 일단 눈이 참으로 즐겁네요~~크크큭

오늘은 타마짱이랑 미얏찌 도전까지만 보여줬고...나머진 다음주에~~ㅋ

+

그리고 민트투어 도쿄돔 MC중 하마구치상이 직접 무대에 등장해서 다음 과제를 발표했는데요...

다음 과제가 무려...무려...

"센베 1000장 먹기"

아우~~나 센베 너무 조아라하는데...

솔직히 그게 좀 많이 딱딱하잖아요~~

1000장이라는 숫자만 봐도 턱이 아파오는...ㅋㅋㅋ

진짜 버라이어티의 세계는 참 멀고도 험하네요~~;; 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