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425] #004 - 센베 1000개 먹어치우기②

핑크언니♡ 2012. 6. 15. 10:37

                                                                               

오늘 <하마키스>...키스마이들이 지난주에 이어 "센베 1000개 먹어치우기"를 배우고 있습니다~!!

맨날 애들하는 모든걸 엄마미소로 바라보는 나로써는...

이런 기리기리한 싸움 직전의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는 정말 보기 힘들어요~~;;;; ㅠㅠㅋ

왜 꼭 이렇게 센베를 먹어야만 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

센베를 왜 먹냐...무슨 의미가 있냐는 질문에 그냥 센베를 느끼고 먹으라는 하마구치상...ㅋ

센베를 밥과 반찬삼아 먹어보기도 하고...센베차즈케도 등장하고...ㅋㅋㅋㅋㅋ

저 게키카라센베~~대체 얼마나 매운지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맨날 일본 방송에서 맵다고 난리여도 사실 한국사람이 먹음 그냥 살짝 매운정도인게 많아서...ㅋ

울 센짱 오늘 죽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진짜 애들 강하게 키우시네~~센빠이~ㅋㅋㅋ

얘들아~~~제발 싸우지 말고 사이좋게~~~~ㅠㅠㅠㅠ

아휴~~정말 가서 다 먹어주고 싶은 심정이예요~~나 잘할 수있는데~!!! ㅎㅎㅎㅎㅎ

침낭속에 들어가서 나란히 누운 키스마이들 넘 귀여워요~~히히히

역시 저런 새로운 모습이 보고싶은거지~~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