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타마&미얏찌] [하마키스(濱キス)-120711] #015 - 몰래 "1만엔 생활" 도전 (終)

핑크언니♡ 2012. 7. 14. 23:5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드디어 미얏찌의 타마짱 몰래 따라하는 "몰래 1만엔 생활" 완결편입니다~!!

결과는 미리 말하면 재미 없겠죠?!

오늘은 뭔가 질질 끄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타마짱 <~황금전설>에서 이미 본 영상들 한번 복습하는 느낌이 강하네요...;;

일단 결과 발표하는건 그렇고...

뒷부분에 이제 타마짱한테 지금까지 미얏찌가 일주일간 이렇게 몰래 따라했다는...

그 사실을 밝히는 순간이 그나마 초큼 재밌네요...

타마짱 계속 이해못해서 난리고~~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저렇게 몰랐을까요?! ㅎㅎㅎㅎㅎ

막 웃기지 말라고 몸부림치는거 보면 진짜인거 같기도 하고...후후후

마지막 순간까지 타마짱이 버라이어티에서 엄청 성장했다는걸 다시한번 느꼈구요~

미얏찌도 이번 기회에 많은걸 배웠길 바랄뿐이네요~ㅋ

그..리..고...

담주 기획이 또 몹시 기대되네요~~ㅋㅋㅋ

정말 버라이어티의 세계는 너무나 험난하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