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718] #016 - 애니멀 키스 대결~!! ㅋㅋㅋ

핑크언니♡ 2012. 8. 6. 00:15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미나상~~오히사시부리데쑤우우~~!! ^^

우선 다시 본가(?)로 컴백했음을 보고합니다~~ㅋㅋㅋ

이젠 뭐 보고 포스팅이고 뭐고 없고...ㅋㅋㅋ

오늘 새벽 일찍 정지 풀린거 알았었지만...

무더위에...올림픽에...정신이 제정신이 아니예요 요즘~~ㅋ 다들 그러시죠?!

이제는 아마 TV팟에 모든 영상 다 공개 안되게 막아놔야할것 같구요...

뭐 거의 5천개 넘는 포스팅이라 그거 다 비공개로 바꾸는것도 큰일이네요...;;

밀린 포스팅도 하랴...이것 저것 엄청 또 바빠질듯...ㅋㅋㅋ

우선 이사갔던 서브 블로그에 해뒀던 포스팅도 옮기면서...새 포스팅도 열씨미 할께요~~ㅋ

 

<하마키스> 오늘 과제는 좀 보기 키츠이 하지만...ㅋㅋㅋ

역시 이것도 꼭 배워야만하는 버라이어티이기에 눈물을 머금고...ㅠㅠㅠㅠ

오늘의 과제는 "애니멀 키스 대결~!!"

말그대로...동물이랑 츄~하고...버라이어티에 먹히게 사진 찍기~ㅋㅋ

기린 나빠요...ㅠㅠㅠㅠ 아니...어쩜 기린에 빙의 하고 싶은..?? ㅎㅎㅎㅎㅎ

늘 하마키스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고생 많았다 얘들아 정말...ㅠㅠㅠㅠㅋ

+

아...참참참!!!

오늘 8/6은...울 키스마이풋2의 투~!!! 개구쟁이 니카짱 생일이예요~~

니카짱~~생일 축하축하축하~~!!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