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801] #017 - 한자계단①

핑크언니♡ 2012. 8. 14. 21:3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정말 밀린게 너무 심하게 많다보니 스스로 뭐부터 해야할지 패닉이예요~~;;

일단은 안밀린거부터 해버리고 싶은 심리가...ㅋㅋㅋ

 

오늘 <하마키스>는 신기획 도전입니다~~!!!

오늘의 과제는 "한자계단"

음...제목만 들어도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오는군요...ㅋㅋㅋㅋㅋ

그냥 키스마들이 흔히 쓰는 한자도 못외워서...아니 외우고도 맨날 까먹어서

머리를 쥐어뜯는 핑크언니에게...

키스마이들도 잘 못외우는 저런 화려하게 복잡한 한자는 정말...ㅋㅋㅋㅋㅋ

그냥 그림이네요 그림...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도전에 100단계 문제까지 다 맞추면 100만엔 상금도 걸려있으나...ㅋ

이건 불가능한 사실이란걸 너무 빨리 깨닫게 되고...ㅋㅋㅋ

한계단 한계단 오르고 새로운 단어들이 나올때마다 외운 담당이 사라지는건지...;;;

아아아~~~

애들 싸울것 같은 이 아슬아슬한 분위기 너무 싫어요~~;;;

빨리 100계단까지 올라갔음 좋겠네요~~^^;;

담주에 계속~~~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