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815] #019 - 다메다시~!! 버라이어티 초심자가 범한 6개의 실수~!!

핑크언니♡ 2012. 8. 22. 22:40

                                            

우리 키스마이들 격한 로케 몇주 연속 해주더니...

키스마이들도...스탭들도...좀 쉬어줘야지요?! ㅎㅎ

그래서 이번주는 VTR 우려먹기...;;; "다메다시" 기획입니다~!! ㅎㅎㅎ

이렇게 꼭 다시 보여주지 않아도 되는데~~ㅋㅋㅋ

근데 미공개분 보여주는건 완전 좋네요~~!!

밋군의 제멋대로 잠수...타이삐의 상큼한 오하요고자이마스~!! ㅎㅎㅎ

미얏찌의 말도 안되는 일기...ㅋㅋㅋ

담주에도 또 옛날 영상 우려먹기이긴 한데...

그래도 특별편이니까 뭔가 특별한거 보여주겠죠?! ^^

 

영상출처 : K.M.L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