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829] #021 - 최신 가라오케 게임 도전 ; "완창! 끝까지 노래하쇼!!"

핑크언니♡ 2012. 9. 2. 11:06

                                                               

오~오늘은 또 새로운 기획이예요~!! 요즘 가라오케를 통 안갔더니...저런게 있었네요~ㅋ

요즘 가라오케에는 그냥 노래부른거에 대해 점수 나오는거 말고도 다양한 게임들이 가능한가봐요~

그중에서 키스마이들은 오늘 "완창! 끝까지 노래하쇼!!"에 도전을 해보았습니닷~!!! ^^

화면에 나오는 3명의 심사위원이 노래를 할 수 있는 남은 시간을 정해주는...ㅋㅋㅋ

도쿄돔이고 오리콘 1위고 그런거 다 필요없네요~~ㅋㅋㅋㅋㅋ

완전 잔인한 심사위원들...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누가 완창에 성공할지 잘 봐주세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