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905] #022 - 바다 서바이벌①

핑크언니♡ 2012. 9. 14. 00:25

   

오늘 <하마키스>의 과제는 또 힘든 서바이벌 시리즈...이번엔 "바다 서바이벌"입니다~

근데 키스마이 7명이 다 함께한게 아니고 미야타마 두명만...!!!

어디서 많이 본 투샷이네요~~황금전설...ㅋㅋㅋㅋㅋ

근데 별로 그거랑 상관 없이...그냥 하루전날부터 스케쥴 비는 사람이 둘뿐이었대요~ㅋ

이상하네~~두사람 <DREAM BOYS> 땜에 분명 많이 바쁠텐데...ㅎㅎㅎ

잠수복에 해녀들이 쓰는 모자? 쓰고 나왔는데 미야타마 다 너무 귀여워요~~^^

 바다에서 실컷 이것저것 따내서 다시 오두막으로 돌아가니까 멤버들이 전부다 모여 있네요~~

역시 서바이벌의 승부는 몸무게 변화로 밖에 가릴수가 없는걸까요?!

이번에 또 몸무게 많이 늘어난 팀이 승리하는...;; ㅎㅎ

아아~~~타마가 따낸 전복...저렇게 그냥 굽기만 해서 간장뿌려 먹는거...

나도 저렇게 전복 먹어보는거 소원이야~~~

쿠허어어어~~~너무 심하게 맛나보여요...ㅠㅠㅠㅠ

다음주에는 7명 전원이 바다로 들어가려나?! ^^ 기대~~!!!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