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912] #023 - 바다 서바이벌②

핑크언니♡ 2012. 9. 16. 23:51

 

오늘 <하마키스>는 지난주에 이어 "바다 서바이벌" 후반전 이야기입니다~!! ^^

노랑팀과 초록팀으로 나눠서 해산물 따기 대결은 오전에 이어 오후에도 계속~

노랑팀은 타마짱을 중심으로 타이삐랑 니카~!!

초록팀은 미얏찌, 밋군, 요코오, 센가~!!

미얏찌는 너무 오전에 무리했는지 파도 멀미가 심해서 넉다운되고...;;

대신 밋군이 완전 힘냈어요~~ㅋ

너무 소질도 있고 잘해서 해녀할머니가 밋군한테 쟈니즈 그만두고 해녀하라고~ㅋㅋㅋ

완전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잔뜩 한바구니씩 소라, 전복, 성게 따가지고 이런저런 요리했는데...

요리 넘 맛나보여요~~ㅠㅠㅠㅠ 나 전복 너무 사랑하는데~~우니도~~ㅠㅠㅠㅠ

과연 몸무게가 더 많이 증가한 팀은 어느팀일까~요?! ^^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