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926] #025 - 최종회 SP

핑크언니♡ 2012. 10. 3. 18:26

 

<하마키스>라는 이름으로는 오늘이 마지막 방송이예요~~ㅠㅠ

키스마이들이 자기 이름이 들어간 첫 방송이었기때문에...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거 보다 훨~씬 더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었나봐요...

최종회라고 해서 졸업식 세트에서 수록하는데 저렇게 울줄이야...;;;

밋군 너무 이쁘게 닭똥같은 눈물 뚝뚝 흘려서 정말 놀래버렸네요~~;o;

니카센도 울면서 얘기하는데 완전 애기야 애기~ㅋ

내남자♥는 오프샷에서 저렇게 자상해도 되는거예요?!

아~~~완전 부드러워 녹네~~녹아~~~ㅠㅠㅠㅠㅋㅋ

하지만 암튼 이 모든게 돗키리~ㅋㅋㅋ

마지막 뒤풀이때 리뉴얼되는 다음방송 발표하니까 애들 진짜 너무 좋아해~^^

심지어 이번엔 키스마이 이름이 앞에 붙었어요~~뭔가 뿌듯~ㅋㅋㅋ

새로 시작할 방송 제목은 <키스하마 러닝> ^^

또 열씨미 열씨미 볼게요~~울 키스마이들 간밧떼~~!!!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