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하마키스(濱キス)-120808] #018 - 한자계단②

핑크언니♡ 2012. 8. 14. 23:12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한자계단" 오르기를 계속합니다~

정말 너무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심하게 반복중인 키스마이들...ㅠㅠㅠㅠ

어느덧 깜깜해지기까지 하고...;;;;;

그래도 지난주 방송때보다 오늘은 뭔가 멤버간 분위기는 좋아졌어요~

서로 탓하는게 아니고 이제 서로 격려하는 훈훈한 분위기~~^^ ㅎㅎㅎ

근데 방송 계속 보면서 느끼는건...

울 타이삐♥ 너무 안맞추는데?! ㅎㅎㅎ 우연인가?! 편집된건가?! ㅎㅎㅎ

암튼 이 한자계단 기획은 계속 할껀가봐요~

울 키스마이들 한자실력 겁내 늘겠네~~자격증이나 따두자 이참에...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