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코유키] [another sky(어나더스카이)-120608] 코유키 한국 방문편 2탄

핑크언니♡ 2012. 7. 19. 11:12

                                                                                            

아하~~코유키~~!! 출산했군요~~

마츠켄의 아드님은 얼마나 듬직하니 잘생겼을지 궁금하네요~ㅋ

워낙도 한국 좋아하는 이미지가 강한 코유키가 또 한국에 다녀갔어요~

지난번 <어나더스카이>도 한국편이었는데...그건 좀 이따 다시 포스팅하고...;;

 

압구정에 있는 "테이크어반"은 오픈했을때부터 몇년간 진짜 질리게 다녔었는데...

강남역 부근 신논현역 사거리에 있는 저 멋진 건물의 테이크어반은 좀처럼 잘 갈기회가 안되서

맨날 가야지 가야지 하고 못갔었는데 이렇게 코유키가 갔다온거 보니까 더 가고 싶고...ㅠㅠㅎ

미숫가루 맛나는 그레인 콘프라페...저거 나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ㅋ

+

맛난 음료 하나 들고~~한의원에 가서 진료도 받고...

그리고 진짜 고기하면 유명한 "대도식당"가서 고기랑 깍두기볶음밥 먹고...ㅠㅠ

일정은 그런데 보아하니 중간에 "티테라피"도 살짝 끼워 넣었네요...그건 압구정...ㅋ

아무래도 이번 여행의 목적은 이거였을꺼 같아요...산후조리원 방문~!!

너무 부러워하면서 일본에 꼭 도입할꺼라고...ㅋㅋㅋ

진짜 일본가서 이 사업이나 해볼까요?! ㅎㅎㅎ

에또...한국에 왔으니 당근 삼계탕도 먹어줘야죠~~ㅋ

"논현삼계탕"에 갔네요...일본 방송에선 다들 "토속촌" 많이 가는데...ㅋ

토속촌이 좀 진한 국물이라면 논현삼계탕은 좀 맑고 깔끔한 국물맛?! ㅎㅎ

아...어제 초복인데 닭 안먹었는데...;; 중복에는 삼계탕 먹으러 가야겠다아~~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