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아사다 마오] [오샤레이즘-120527] 아사다 마오 편

핑크언니♡ 2012. 7. 8. 18:44

 

연아짱이랑 매번 만나지만 않았어도 정말 열씨미 응원해줬을 귀여운 마오짱~ㅋ

그러나 그게 너의 운명인것을...;; ㅎㅎㅎ

한참전에 포스팅하려고 준비는 해뒀었는데...

얼마전 연아짱이 2014년 소치올림픽때까지 더 뛰고 은퇴하겠다는 발표를 했었죠~

갑자기 생각나서...ㅋㅋㅋ

+

평소에 힐보다 더 아슬아슬한 스케이트 신고 빙판위에서 걷는건 물론 뛰고 날라다니면서...

힐신고 계단을 불안불안 조심조심 내려오는 모습이 넘 귀엽네요~ㅋ

경기때문에 해외에 엄청 자주 나가는데...그때마다 매트리스를 들고 나간다니...ㅋ

정말 대단한 정성이네요~ㅋ 몸관리가 그만큼 철저하다고 해야할까?! ㅎㅎ

마오짱이 키우는 세마리 강아지 너무 귀엽네요~~^^

강아지 앉아있는 등짝이 전 넘 참을수 없이 귀여워요~~ㅎㅎㅎ

어릴적 같이 스케이트를 했던 친구가 지금은 방송국 AD가 되어있고...ㅋ

마오짱 가방도 공개했는데요~~

핸폰케이스 엄청나게 맘에 들어요~~흐흐흐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