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하야미 모코미치] [A-Studio-120504] 하야미 모코미치 편

핑크언니♡ 2012. 7. 15. 10:49

 

훈훈한 기럭지의 소유자 하야미 모코미치군~!!!

<고쿠센>은 둘째치고...그냥 <절대그이>때 너무 빠져가지고 정신 못차렸었던 기억이...ㅎㅎㅎ

저 훈훈한 기럭지는 가족 모두가 가진 유전자로군요~

엄마빼고 아빠랑 4남매가 다 저렇다고...^^

<ZIP!>에서 레귤러로 요리 코너 "MOCO's 키친"을 하고 있는 모코미치군~~

요리까지 잘하다니 진짜 오샤레의 극치~!! ㅎㅎㅎ

모코미치군에 대한 숨은 이야기는 사와무라 잇키상이 해줬구요...

이탈리아가서 요리책인지 화보인지 애매한 책도 찍고 왔군요~

이탈리아에서 배워온 여자꼬시는 방법은...음...우리나라 드라마에서는 자주 나오는 수준인데...

역시나 일본에서는 좀 무리일까나~ㅋㅋㅋㅋㅋㅋㅋ

<A-Studio>는 지인들 인터뷰도 진짜 제대로 꼼꼼하게 치밀하게 하네요...

게스트 몰래 저렇게 직접 일반인 친구 만나서 인터뷰도 하고...ㅋㅋㅋ

오늘 모코미치군의 의외의 모습을 많이 봤어요~~ㅋ

맨날 쟈니오타질만 하다가 이렇게 다른 배우들 얘기도 들으면 간만에 리프레쉬~~^^ 히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