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마츠준] [24時間テレビ35-120825] 준군의 다트 여행~!!

핑크언니♡ 2012. 8. 26. 23:49

                                                                                          영상출처 : いつもの笑顔で

     

이번에는 아라시 5명이 전부 다트여행을 다녀왔어요~!! ^^

전국 곳곳을 누비며 1억인을 인터뷰하는 기획이죠~ㅋ

아라시 뿐만 아니라 다른 퍼스널리티들도 다트 여행을 했어요...

여러분의 "미래"...에 대해 이런저런 질문들을 했지요~

정말정말 시골 구석에 가서 정말정말 나이 많은 어르신들이랑 인터뷰도 하고...

우리에겐 천하의 아라시이지만...

아직 아라시를 모르는 어르신들도 많고...ㅋㅋㅋ

그리고 5명이 함께 다니는게 아니다보니 어찌나 담당이 엇갈리는지...

소소하게 상처받는 멤버들...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나 급작스럽게 집으로 초대받아서 모즈쿠 미소시루도 맛보고~~^^

아주 어린 학생들만 울거나 하지...대부분은 침착한 반응이네요~~크큭~

다트 여행 너무 재밌어서 이거부터 쭉~포스팅해야겠어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