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 [24時間テレビ35-120825] 리다의 다트 여행~!!

핑크언니♡ 2012. 8. 27. 14:10

                                                                                          영상출처 : いつもの笑顔で

 

아놔 진짜 리다 다트 여행 보다가 정말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

리다는 왜케 가까운데 갔다온거죠?! 치바현 젤 아래쪽에 쿄난마치~

처음만난 할머니부터 시작해서 계속 안타까운 상황을 직면하는 우치노 리다~ㅋㅋㅋ

TV로 보는거랑 실제로 보는거랑 그렇게 다른가?! ㅎㅎㅎ

쏙 빼닮았다고는 생각하면서 왜 혼모노..본인이 직접 왔을꺼라고는 생각들을 안해주시는 걸까요?! 크큭~

십수년 동안 그렇게 테레비에 엄청나게 나와주시는데 말이죠~~아직도 이렇다니...ㅋㅋ

할아버지들은 다행이도 오노군~이라고 알아봐주셨으나...

다른 멤버들 이름도 아냐고 물으니 지금 아라시가 문제가 아니라 내이름도 생각 안날때 있다고...ㅋㅋㅋㅋㅋ

꼬맹이들 나타나서 계속 사쿠라이군이 좋은데 왜 사쿠라이군 오늘 없냐고~~ㅋㅋㅋㅋㅋ

아~~진짜 멘탈을 잘 무장하고 나가야하는 다트 여행이네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