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24時間テレビ35-120826] 쇼짱의 다트 여행~!!

핑크언니♡ 2012. 8. 27. 21:53

                                                                                          영상출처 : いつもの笑顔で

 

ㅎㅎㅎㅎㅎㅎㅎ 울 쇼짱은 참 뭘 먹어도 복있게 잘 먹어요~~!! ^^

시장 반찬가게에서 아주 식사를 하네요 식사를~~ㅋㅋㅋㅋㅋ

할머니 완전 내가 하고싶은 말 하셨어~~!!!

티켓을 달라고 티켓을~~보러가고 싶으니 티켓을~~~

장소...거리가 문제가 아니라고~~내가 바다도 건너서 가겠다는데...티켓을 주면 좀 좋아?! ㅠㅠㅋ

더피를 좋아하는 남학생의 어머니도 역시 아라시팬~

그러나 마츠준 담당이라네요...맘상한 쇼짱...ㅋㅋㅋㅋㅋ

예고에서 봤던 복근 드러낸 할아버지...ㅋㅋ 정말 막무가내로 쇼짱 티셔츠 노리시고~~;;;

다트 여행 참 재밌어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