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아이바] [24時間テレビ35-120826] 마사키♥의 다트 여행~!!

핑크언니♡ 2012. 8. 27. 20:51

                                                                                          영상출처 : いつもの笑顔で

 

마사키♥의 다트 여행 계속 갑니다아~~!! ^^

마사키가 그렇게 스탭에게 투덜거렸다던 그 다트 여행...ㅋㅋㅋㅋㅋ

우와...홋카이도까지 다녀왔네요~~고생했어요~~ㅠㅠ

아니 울 마사키도 오늘 큰상처 팍팍 받네요...ㅋㅋㅋ

아라시는 아는데 왜 마사키는 모르는 것입니까?! ;;; 아이카와가 누구냐구요~~ㅋㅋㅋ

반면 반갑게 맞아주시고...맛난 새우까지 실컷 먹여주신 분들도 있고~~^^

울 마사키 옥수수 어떻게 열리는지 몰랐나요?! ㅎㅎㅎㅎㅎㅎㅎ

고구마랑 헷갈렸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요미~~~♡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