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24時間テレビ35-120826] 니노밍의 다트 여행~!!

핑크언니♡ 2012. 8. 27. 22:03

                                                                                          영상출처 : いつもの笑顔で

 

ㅎㅎㅎ 울 니노밍의 다트 여행도 완전 재밌어요~~!!!

능글능글 맞게 할머니들 대하는 니노밍~~ㅋㅋㅋ 니노밍 말하는거에 계속 빵빵~

어린이집 지나다가 완전 많은 꼬마들이랑도 얘기해보고~~ㅋ

꼬마들 너무 웃기죠?!

가면라이더랑 용사가 되고싶다더니 막 카메라맨 중요부위 가격하고...ㅋㅋㅋ

콕 찝어서 리다가 더 좋다고 외쳐주는 센스~~ㅋㅋㅋㅋㅋ

해변가에 앉아서 수다떨던 언니들 얘기에 갑자기 또 많은 생각이 드네요...ㅋ

내가 옛날에 꿈꿔왔던 미래...

인생이 다 계획한대로 척척 진행되는건 아니니까...ㅋ

어쨌든 지금 행복하고...계속 쭉~행복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지금 자기가 있는 장소에서...^^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