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30122 - 핑크언니의 최근 근황...?! ^^;; (넘넘 오랜만에 속닥속닥~!! ^^;;)

핑크언니♡ 2013. 1. 22. 21:18

미나상~~~곰방와~~~!! ^^

여러부우우운~~~

진짜루 너무너무너무 오랜만에 속닥속닥에 포스팅이네요~ㅋ

핑크언니는 뭐 그동안도 여전히 전혀 변함없이 잘먹고 잘살고 있었어요~크큭

포스팅하면서 중간중간 근황을 살짝씩 말하긴 했지만...

외장하드의 사진폴더를 보면서 밀린 사진들을 보니 정말 한숨이~~휴우~=3=3

작년 4월이후로 거의 속닥속닥에 처묵처묵 포스팅을 안했더라구요...

그동안 이것저것 행사(?)들도 많았는데...다 포스팅 해야하는데...ㅠㅠㅠㅠ

나중에라도 암튼 꼭 해놓을께요~

 

아...갑자기 이렇게 속닥속닥에 들어온 이유(?)는...

다음이 요즘 또 미쳤는지...

동영상 인코딩한다고 계속 저러고 있어요~~

저만 저렇게 보이는거 아니죠?!

어제 휴가라 낮에 집에 딱붙어서 열씨미 포스팅했건만...이게 뭐냐고~~;;;

몇개는 인코딩 된거 같은데 몇개는 아직까지도 인코딩 준비중이래요~~!!!!!!!!!!!!!!!!!!!!!!!

아놔~~진짜 너무 짜증나~!!!!!!!!!!!!!!!!!! -_-+++++

그래서 갑자기 동영상 포스팅 하기 싫어져서 속닥속닥에 들어왔어요~~;;;

 

그럼...핑크언니가 2013년 새해가 밝고 어떻게 지냈는지 수다를 시작할게요~ㅋㅋ

밀린 2012년 수다는 나중에 틈틈이...꼭 할게요~~!!! ^^

 

2013년 첫 사진은 2012년 11~12월에 열씨미 애써서 겟또 해낸 스타바 플래너 자랑질~ㅋㅋㅋ

사실 핑크언니가 마신건 몇잔 안되는데...

주변에서 이사람 저사람이 챙겨주다보니 어느덧 세판을 다 채웠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큰거 블랙-오렌지, 작은거 오렌지...

이렇게 세 종류를 다 모아버렸어요~!! ^o^v

그러나...난 이 다이어리를 쓰지 않을 뿐이고...;;;

작년에도 쿠폰만 뜯고 버렸는데...올해도 그러려니까 좀 아깝긴 하네요...마~니...ㅋ

 

 

1월 첫주말...Kis-ME 모임...아니 D모임인가?! ㅎㅎㅎ

암튼 우리 모임이 있었어요~~ㅎㅎㅎ

먼저 모인 핑크언니, 키라메쿠짱, 드리짱, 시이나짱...이렇게 넷이서 우리 아지트인 ○○역 "커핀 그루나루"에 가서 카제냥님 기다리기~ㅋ

좀있으면 밥먹어야하니까 가볍게 먹자...근데 점심은 안먹어서 배가 출출하긴 하고....이러면서

허니브레드 두개 시켜서 싹싹 핥아서 잘 먹었네요~~

커핀 그루나루 가면 요새 맨날 저 허니브레드 시키는듯...;;; 중독이야~~~;;;

근데 명동 롯데백화점 길건너에 있는 커핀 크루나루가 생크림 젤 많이 줘요~~짱짱~ㅋㅋㅋ

 

카제냥님 와서 곧장 밥먹으러~~

근데 점심-저녁 중간 애매한 시간이라 우리의 사랑 "먹쉬돈나"에 가서 맛나게 냠냠~

오반짝님까지 합류해서...이제 커피마시러 카페찾아 삼만리~~;;;

요즘 어딜가나 주말에 카페 자리찾기가 정말 하늘의 별따기예요...;;;

진짜 카페를 하나 차리던지 해야지~~흥~칫~-_-+

 

카페에서 자리잡고 완전 엉덩이 쥐날때까지 수다 삼매경~~;;;

그렇게 수다를 떨어도 근데 늘 아쉽게 헤어지는건 왜인지...ㅋㅋㅋ

이제 새 주제가 생겨서 더 신이난 우리의 대화...ㅋㅋㅋ

D2 감자밭을 본격적으로 일구는 카제냥님, 키라메쿠님한테 사진집으로 계속 영업당한 핑크언니랑 오반짝님...ㅋㅋㅋ

나 일단 아라이 좋아~~내 감자로 일단 찜했어~~잘 지켜볼께~~^^

아~~~위에 사진은 암튼 이러저러한 이유로 ㅋㅋㅋ 키라메쿠님이 일본에서 공수해온 이쁜 사탕~★

"Candy Artisans"

너무 이뻐서 먹기도 아까웠어요~~

카메라를 안가져가서 핸폰 카메라로 잘 안찍혔는데...

저 사탕은 "THANK YOU" 버전이어서...

THANK YOU...ありがとう...merci...등 감사의 말이 써있어요~~

항상 볼때마다 정말 신기한 사탕이예요~~^^

너무 수다가 길어서...나와서 포장마차에서 튀김, 순대, 오뎅 맛나게 먹고 바이바이~~

 

 

1월 둘째주 어느 평일...즐겁고 씐나는 휴가~ㅋㅋㅋ

평일날 낮에 여유있게 오렌지보라님이랑 오랜만에 브런치 먹으러 가로수길로 고고씽~ㅋ

(그러나 내가 지각해서 결국 먹은 시간은 그냥 딱 런치였지만...ㅋㅋ)

"April market(에이프릴 마켓)"에 갔어요~

지난 연말에 ㅁㅈ씨랑 클스마스 파티 겸 마사키 생파 겸 송년회 할라고 갔다가 맘에 들어서 한번 더 방문했어요~

 

저녁땐 안주더니 낮에 가니까 메가크런치도 서비스로 주네요~ㅋ

 

테이블 셋팅 완료~!!

빨리 음식을 달라~~~~~~~~~~~~~~~~~~~!!! ㅎㅎㅎ

 

메론소다도 주문했어요~^^

팟모양의 컵이 아주 이쁘죠?!

얼음이 워낙 한가득 들어서 음료수 양이 그렇게 많은것 같진 않지만...ㅋ

암튼 비쥬얼로는 만점이네요~~

참...레몬에이드 주문하면 요즘 유행인 블루 레몬에이드가 나와요~~하늘색이 이쁘더라구요~ㅋ

 

어느 테이블이나 다 주문하는 시금치피자~!!

도마보다 더 길고 큰 나무 플레이트에...

화덕에 구운 얇고 바삭쫄깃한 도우 위에 시금치가 도우가 안보일 만큼 잔뜩 얹어져 있구요...

토마토도 아주 신선하고 상큼해요~~

저렇게 판채로 가지고 나와서 점원이 테이블에와서 롤러로 자른다음에...

반으로 접거나 말아서 먹으라고 설명해주고 가요~ㅋ

 

비쥬얼적으로는 좀 비호감일지 모르지만...ㅋ(너무 풀때기라...ㅋ)

근데 먹어보니 왜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구요~~아주 괜찮았어요~~(^^)b

 

이건...들깨 크림 파스타

시금치즙을 넣었는지 암튼 이쁜 그린빛 들깨 크림 소스가 너무 맛있구요~~

들깨맛 그렇게 강하지 않고...딱 좋아요~!!

그리고 저 위에 얹어진 떡갈비가 정말 압권이예요~~~

아~~~~~~~~~~~~~~~~~~~~~사랑해 떡갈비~~♡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보고싶다~~떡갈비이이~~~~!!! ㅎㅎㅎ

 

그리고...본격적으로 수다떨기 위해 자리잡은 곳은 "GODIVA Chocolate Cafe"

꺄아아아아앙~~~~~~~~~~~~~~~~~~~~~~~~

드디어 우리나라에도 고디바 카페가 생겼어요~~ㅠㅠㅠㅠ

맨날 일본 가서 먹어야지~먹어야지~하면서 바빠서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사촌오빠가 도쿄갔다가 먹어보고 내가 정말 너무 좋아할꺼라며 강추했던 그 쵸콜렛 데카당스 드디어 먹는다아~~!!!

가로수길 딱 한복판에 있구요...1층은 쵸콜릿 판매하는 매장이고...

카페 이용하겠다고 하면 자리 있는지 확인후에 2층으로 안내해줘요~~^^

2층 카페로 올라가는 계단이 1층에서는 잘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어서 뭔가 더 좋더라구요~ㅋ

 

GODIVA 너무 좋아~~!! ^^

 

케익이나 브라우니도 있구요...쵸코렛 묻어있는 딸기도 있고...

낱개 쵸코도 팔고...셋트 구성도 있고...다양하네군요~!!

그냥 커피만 마시려면 셋트가 저렴하고 좋네요~!!

 

커피들은 그냥 평범하고 심플한 커피잔에 나오구요...

젤 위에 Chocolixir를 시켜야 좀 비쥬얼적으로 화려한 애들이 나와요~ㅋㅋㅋ

 

짜잔~~~~~~~~~!!!!!

우리가 시킨건 다크쵸코렛 데카당스 2잔(생크림 있는건 내꺼...없는건 오렌지보라님꺼...ㅋ)

그리고 무려 한알에 3500원씩이나 하는 비싼몸 쵸코딥 스트로베리~!! ㅎㅎㅎ

 

아~~~~~~~~~~~~~~~사진보니까 또 맛이 떠올라요~~ㅠㅠㅠㅠ

그 찐~~~~~~~하고 맛있는 쵸코의 맛...ㅠㅠㅠㅠ

그렇게 심하게 달지도 않아요~~~아이스라서 덜 달아요~~~!!!

정말 쵸코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두손 두발 다들어 강추하고 싶은 GODIVA Cafe~!!

저걸 꼭꼭꼭 좀 맛봐주세요~ㅋㅋㅋ

 

빨대에 걸려있는 쵸코도...뒤에 꼬불꼬불 꽂혀있는 쵸코도 다 고디바 쵸코라...

심지어 저것도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ㅋㅋㅋ

 

정말 엄마아빠가 알면 깜놀할 몸값의 딸기...ㅋㅋㅋㅋㅋ

근데 참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올해 발렌타인데이에는 나도 이 쵸코딥핑 딸기 만들어야겠어요~!!! ㅎㅎ

 

참 빛이 나네요...;; GODIVA 저 글씨가...ㅋㅋㅋ

저 6글자 때문에 이 딸기녀석 몸값이 다른 딸기의 몇십배가 되었지요~ㅋㅋㅋ

 

주문할때는 다크밖에 없어서 그냥 다크로 주문했는데...

계산하고 나올때 보니까 화이트도 나왔더라구요~

화이트는 무슨 맛일까~~?! 다음에 가면 화이트로 먹어봐야지~~ㅋㅋㅋ

 

 2층 카페에서 1층 매장쪽으로 내려오다가 분위기가 맘에 들어서 한장~^^

가로수길 지날일이 있으면 한번 들러보세요~~

 

 

 아놔...사진을 너무 잘찍었네요...;;;;; 발로 찍었나...-_-;;; ㅎㅎㅎ

2012년 휴가를 너무 아껴쓴 나머지...

하긴 뭐 콘서트때문에 일본갈때 아니고는 별로 안썼으니까...ㅋ

그래서 휴가가 좀 많이 남았어요...2월까지 다 써야하는데...;; ㅎㅎ

지난 금욜날 휴가여서...오랜만에 사촌언니랑 문화생활했어요~^^

양재역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내사랑 내곁에>

언니랑 갈비만두랑 칼국수 배터지게 먹고...던킨에서 핫자몽티 먹고...

살짝 졸렸지만 학창시절 듣던 이승환님의 주옥같은 노래가 많이 나와서 진짜 추억돋았어요~ㅋ

이 뮤지컬을 보고 추억에 잠기느냐 아니냐에 따라 나이가 드러나네요...ㅋㅋㅋ

 

오늘의 캐스팅입니다~!!

김정민씨는 그냥 노래만 해도 괜히 웃기고...ㅋ

홍지민씨는 음...노래 완전 잘하는데...귀욤돋는 연기하는데 좀 손발 오그라들었고...

서지훈씨 목소리 너무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스타일도 좋고...ㅠㅠㅋ

언니야 덕분에 문화생활 잘했어~~앞으로 다른거 할때도 자주 불러줘~~~!!!

 

 

 지난 일욜에는...FC서울을 사랑하는 미녀군단 BT1T♡이쁘니들이랑 <디즈니 온 아이스> 보러갔어요~ㅋ

2005년 이후 8년만에 내한한 디즈니 아이스쇼 팀~!!

워낙 미키미니만 보면 흥분하는 핑크언니...ㅋ 역시나 아주 좋아라했답니다~ㅋ

역시나 입장하는 순간부터 디즈니 공주님들 의상으로 코스프레한 꼬마아이들이 어찌나 많던지...;;;

정말 엄마들은 참 피곤하겠어요~~;;; ㅎㅎㅎ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했는데요...

저렇게 코트있는 부분에 아이스링크를 만들었더라구요~

너무 넓지 않고 딱 쇼를 하기에 좋은 크기였어요~

핑크언니는 그와중도 나중에 여기서 누가 콘서트하면...음...어느자리가 좋을까~~

...이런 생각 하고 있지요~~;;; ㅎㅎㅎ

 

이분들이 하도 어찌나 역동적으로 움직이던지...

핸폰 카메라로는 더이상 잘나오기도 힘들어요...ㅋ

이것도 그나마 킴쏘꺼 옵쥐여서 겨우 찍었지...나의 갤S로는 택도 없음...;; ㅎㅎ

 

 꺄아아~~~미키~~~!! 미키~~~~~!!! (^o^)/

아아~~~디즈니리조트가 너무 심하게 가고싶어졌어요~~이힝~~ㅠㅠㅠㅠ

싸게 오사카나 후쿠오카 가서 좀 쇼핑하고 쉬다 올까 싶다가도...

디즈니씨 때문에 도쿄 가야겠다는...;;; ㅎㅎ

 

 올림픽 공원에서 나와서...택시타고 석촌역쪽으로 이동~!!

오랜만에 현중이네 치킨집 "작살치킨"에 갔어요~~

 

그냥 괜히 또 메뉴판 한번 찍어 봤어요..;;;

 

 언제먹어도 정말 너무 맛있는 작살 오리지날 순살~!!! ^^

 

 냄비떡볶이도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우리 네명...진짜 잘먹기로 유명한데...실력이 너무나 줄었어요~

일단 이렇게 먹어보고 치킨 더시키자 했는데...이렇게만 먹고도 배불러서 괴로워하고...;; ㅎ

하드 트레이닝을 좀 해야겠군~~얘들아 시푸드 레스토랑 가자~!!! ㅎㅎㅎ

 

 

 음...이건...지지난 주말...친구에게 급 불려나가 데이또하고...

친구 애기가 아프다고 집에서 호출와서 들어가서 나혼자 여유롭게 스타바에서 다이어리 정리~!! ^^

새로나온 음료 에스프레소 그린티 라떼 아이스로...샷까지 추가해서 찐~하게~!!

쌉쌀한 녹차맛도 나면서...에스프레소 샷도 진하게 느껴지고...

너무 좋아~~까지는 아니지만 괜찮았어요~!! ㅋㅋㅋ

 

 

스타벅스 원두중에 진한걸 좋아하는 핑크언니는...연말에만 만날수 있는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넘 좋아해요~♡

12월에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안샀더니 1월에 가는 매장마다 싹 없길래 못먹나보다...하고 슬펐는데~

연대동문점 스타바 갔더니 많이 있었어요~~이히힛

그래서 얼릉 겟또하고...토피넛라떼 주문했더니 VIA 하나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아~~나 진짜 스타바 그정도로 좋아하는건 아닌데 포스팅 하다보니 꽤 스타바 덕후 같네요...ㅋㅋㅋ

근데...

이번에 연초에 뭐하느라 게으름 부려서...

뱀 카드도 손에 못넣고...ㅠㅠㅠㅠ 뱀머그도 다 품절...ㅠㅠㅠㅠ

뱀 카드 아직 구할수 있는곳 어디 없을까요?! ㅠㅠㅠㅠㅋ

 

음...한참 밀려서 손댈 엄두도 안났었는데...

이제 속닥속닥 포스팅 하나 했으니까...앞으로도 쭉쭉 해볼께요~~

요즘 날이 좀 풀려서 덜추워서 살꺼 같아요~~!!

근데 금욜부터 또 엄청 춥다니까...

방심하지말고 우리모두 감기 조심해요~~!!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