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917 - "아라페스 (アラフェス)" 굿즈 실물 사진 공개~!!

핑크언니♡ 2012. 9. 17. 13:07

미나상~~~곤니치와~~!! ^^

서울에는 지금 비가 엄청엄청엄청나게 내리고 있답니다~~

태풍의 본격적인 영향권에 접어들면 바람도 세질꺼 같은데...

제발 세력이 엄청 약해져서 빨~리 사라졌음 좋겠네요...ㅠㅠ

 

오늘은 "아라페스" 굿즈 판매 첫날이었지요~

역시나 이른아침부터 부지런한 대륙언니들이 재빠르게 구매해서 실사를 올려주었네요~

 

쟈니즈웹 연재 "우라 아라페스"에서 어제 밝힌 사실인데요...

울 마사키가 이번 굿즈 디렉터를 맡았대요~~!!! ^^

이번에는 개인이 없고 전부 단체라 좀 궁금했었는데...

단체사진 다들 귀엽고 멋지게 잘 나왔고...

전체적으로 오렌지색이 무지 상콤하네요~~^^

 

자~~그럼 실사 하나씩 볼까요?! ^^

뭐가 이쁜지...다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 좀 해봐야겠어요~ㅋㅋㅋ 

 

<포스터>

 

<점보 우치와-앞>

 

 <점보 우치와-뒤>

 

<클리어화일-앞>

 

 <클리어화일-뒤>

 

<오리지널 펜라이트>

 

 펜라이트 켜진 모습...^^

 

 <티셔츠>

 

<쇼핑백>

 

<후드 달린 타올>

 

<리스트 밴드>

 

<캔뱃지 세트 (큰 뱃지 기준...오렌지-화이트)>

 

<미니타올 & 실팔찌>

 

미상가 실팔찌 좀더 자세히...^^

 

사진출처 : 중웹

 

음...첨에 쓱 보면 그냥 다 미묘한게 별로인거 같다가도...

하나씩 잘 뜯어보면 또 이쁘고...ㅋㅋㅋ

마사키가 디렉팅 했다니까 또 애정이 10배로 마구 샘솟고...ㅋㅋㅋ

대행 신청하실 분들은 이 사진들 참고해서...

잘 고민한후 신청해주세요~~!! ^^

 

★대행 신청은 여기로~~!!!

http://blog.daum.net/pinkfactory/16877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