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624 - 내사랑 타이삐♥ 생일 파티~!! (& Kis-ME Kis-My-MiNT Tour 도쿄돔 DVD 영상회)

핑크언니♡ 2012. 6. 25. 23:56

미나상~~~곰방와~~~!! ^^

오늘...울 타이삐♥의 생일날...다들 즐겁게 보내셨나요!? 쿠쿠쿡~~;;;

월욜이라 좀 힘들었지만...타이삐 생일이니까 어제 즐거웠던 생파의 텐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어요~ㅋㅋ

 

어제...Kis-ME에서 울 타이삐의 생파 겸 이번 Kis-My-MiNT Tour 도쿄돔 DVD 영상회가 있었어요~!!

키라메쿠님이 또 너무 애를 많이 써주셔서...

정말 아주아주아주 멋진 시간을 보냈답니다~~^^

 

생파 및 영상회를 기념하기 위한 포스터~!!

아주 이쁘게 잘나왔죠?!

진짜 키라메쿠님 센스돋아~~내가 젤 좋아하는 타이삐 사진 써주시고~~ㅋㅋㅋ

 

강남역에 위치한 "카페힐"이란 곳이 영상회 장소였는데요...

꽤 큰 단독룸에서 우리끼리 독립적인 행사가 가능했어요~ㅋ

방에 들어갔더니 저렇게 포스터가 도배가 되어있고...스크린에는 키스마이들 라이브 영상들이...^^

 

벽을 장식했던 포스터는 행사 다 끝나고 곱게 떼서 나눠 가졌지요~~ㅋㅋㅋ

 

오늘 모임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주는 기념품 선물~!! ^^

타이삐 생일이니까 봉투도 핑크인거죠?! ㅎㅎㅎ

 

그리고 호피리본까지...!!! ^^

속에 내용물은 집에가서 풀러봐야지~~~히히

 

핑크언니도 구르는 재주를 초큼 발휘해서...간식거리들을 챙겨갔네요~~ㅋㅋ

 

실은 저 가운데 TAISUKE 초를 만들어 가기로 해서...ㅋㅋㅋ

초가 생각보다 좀 커서 케익에는 아무래도 무리일듯 하여 어쩔수 없이(?) 머핀 굽고...ㅋ

그리고 쿠키에다가 핑크색 쵸코로 데코도 해주고...ㅋㅋㅋ

 

담당님 색이 핑크라 다행이예요...ㅋㅋㅋ

이거 다른색으로 해도 이쁠까요?! ㅎㅎㅎ

언젠가 또 덕후 베이킹 한번 해봐야겠네요...색색가지로~ㅋㅋㅋㅋㅋ

 

개별 포장한 다음에 박스에 잘 담아서...^^

 

그리고 이번엔 "F" 이니셜 쿠키~!! ^^

Kis-My-Ft2 F 담당인 후지가야 타이스케군의 생일이니까요~~ㅎㅎㅎ

 

가까이서 보면 엉망진창인데...이렇게 포장해서 박스에 넣어두니 봐줄만 하군요...ㅋㅋ

맛은...음...;; 그냥 이건 쿠키믹스 써서 특별한 맛은 없어요 그냥 평범한 쿠키...ㅎㅎ

겉에 아이싱으로 좀 꾸미려했으나...시간이 없어~~ㅠㅠㅋ

 

암튼 오늘 미요 베이커리의 메인은 이녀석이예요~!!! ^^

 

심지어 꽃 가운데 큐빅도 박아줬어요~!!

키라키라 반짝이는 내 타이삐 생일초니까~~~!!! 히히~~

 

 

 

미요 베이커리 만드는 과정이 궁금하신분은 클릭~!! ↙↙↙ ㅎㅎㅎ

더보기

 

 역시 베이킹하면서도 도구+재료 욕심은 끝이 없네요...ㅋ

윌튼 알파벳+숫자 쿠키커터를 이번에 새로 구매~!!

컵케익에 이니셜 장식할때 딱 꽉차게 알맞은 통통한 커터예요~!!

 

 알파벳이랑 숫자가 한꺼번에 들어있으니까 좋아요~!!

 

울 타이삐는 이름이 너무 길어...ㅋㅋㅋ

 

 

 

 

화이트 쵸코랑 핑크색 쵸코 섞어서 중탕한 다음에...쿠키에 바르고...

마무리로 알록달록 스프링클로 장식~!!

 

 쿠키 커터 새로 샀으니까 뽕을 뽑아야지~~ㅋㅋㅋ

 

만약을 대비해서 쵸코칩 머핀 구워갔는데...없었음 초도 못 꽂을뻔 했네요...ㅋㅋ

 

짜잔~~!!!!!!!! +_+

이게 바로 심혈을 기울여 가야담 세명이 준비한 생일 케익이예요~!! ^^ 이쁘죠?!

 

타이삐 <비기너즈!> 주연 발표나고...가야담들이 떡돌려라 막 이런 얘기가 나와서...ㅋㅋㅋ

타이삐 생일날 떡으로 케익할꺼야~~!! 이렇게 농담했는데 진짜 해버린 우리...

오반짝님이랑 푸우님이랑 핑크언니랑 이렇게 셋이서 또 기어코 말을 씨로 만들었...;; ㅎㅎㅎ

오반짝님이 이쁜 케익집 찾아줘서 샘플들 이것저것 보면서 엄청 디자인에 고민하다가...

우리는 그냥 꽃 색깔과 갯수에 엄청 집착하면서 주문했네요~ㅋㅋㅋ

정말 너무 이뻐이뻐~~~!!! ^o^

근데 주문하는데 떡집 아줌마가 여자분 생일이냐고 물어봤다고...ㅋㅋㅋ

너무 핑크를 강조해서 그랬나봐요~~ㅎㅎㅎㅎㅎ

웬만한 여자보다 핑크가 잘어울리는 남자 생일이거든요~~ㅋㅋㅋ

 

민트투어 DVD 본편을 감상하고...

타이삐 생일 축하를 했어요~!! ^^

 

타이삐의 생일상이 이렇게 차려졌어요~!!

아~~저렇게 노출되는거였으면 머핀컵 좀 신경쓸껄...ㅠㅠ 이쁜거 많은데...ㅠㅠ

 

귀엽게 피스해주는 타이삐도 있고...ㅋㅋㅋ

 

여기서 잠깐 키라메쿠님 네일 좀 구경할까요?! ㅎㅎㅎ

뙇~!!! 무려 핑크 호피~!!

진짜 역시 운영자님은 달라도 뭐가 달라...타마담이면서 이렇게 타이삐 생일에도 최선을~ㅋㅋㅋ

 

스크린에 포스터도 크게 띄워놓고...초에 불 붙였어요~!! ^^

(타이삐 우치와가 자꾸 떨어져서 뒤에서 저렇게 잡고 있어야 함...ㅋㅋ)

 

 

진짜 꼭 돌잔치 사진 같아요~~ㅋㅋㅋㅋㅋ

후지가야 타이스케군의 25번째 돌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아아아~~~!!! ^o^

 

 

우리의 항례샷~!!

우치와에 이쁜 핑크색 떡 먹이기...ㅋㅋㅋㅋ

 

키스마이...하면 또 무지개 컬러를 떼어놓을 수가 없으니까...

떡은 무지개 떡으로~~ㅎㅎㅎ

우리 진짜 너무 배려돋는 주문이야~~ㅋㅋㅋㅋㅋ

 

15명정도 참석했었나요?! 16조각으로 잘라서 바로 그자리에서 다 나눠먹었어요~~

퀵으로 받아서 그런지 말랑말랑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쿠키도 하나씩 다 나눠먹고~~^^

오프샷 영상까지 다 본다음에...예약시간이 다 돼서 마무리~~

 

"카페힐"의 외관 모습이예요~~나오면서 찍어봤어요~~ㅋ

 

 

이제 저녁을 먹으러 가야하는데...사람 터지게 많은 주말 강남역에...

10명 넘는 인원이 다 들어갈 수 있는 곳은 찾기가 쉽지가 않죠...ㅠㅠ

어찌어찌하여 "안동찜닭"에 자리가 다행이 있어서...

물론 세 테이블로 나눠 앉았지만...;; ㅎㅎ

 

 

꺅!!!!! 사진보니까 침이 또...ㅠㅠㅋㅋㅋ

 

맛있게 찜닭 & 해물떡찜을 먹고 나와서는...

"커피빈"에 들어가서 완전 폭풍 수다~!!!

문제는 저~쪽에서 하는 얘기가 너무 멀어서 잘 안들린다는거~~ㅋㅋㅋ

토욜이었다면 더 끊임없는 수다를 떨었겠지만...

일욜이라 다들 낼 출근의 압박이 있으므로...9시쯤 마무리 했어요~~!!

아~~~정말 즐거웠어요~~!!! ^o^

 

즐거운 추억도 한가득인데...이렇게 선물까지 한가득~!!

 

 

메모 수첩~!!

 

커버가 너무 이뻐요~!! ^^

 

카드 케이스~!!

 

 

키홀더~!!

세가지 아이템 모두 일곱색깔 별과 롤러로 너무 깔끔하고 이쁘고 세련된 디자인이네요~!!

진짜 웬만한 굿즈보다 낫다~~최고야~!! ^^

 

히히...스티커 또 받았당~~!! ^^

 

핑크색 케이스가 너무 이쁜 쵸코렛~!! ^^

타이삐 스티커까지 붙여주시고~~ㅋㅋ

 

이건 종합선물세트~~ㅋㅋ 과자 사탕 캬라멜 등등...ㅋㅋㅋ

 

하루나님이 만들어서 나눠주신 스트랩~!!

알만한 사람은 알아볼수 있는 빨간 수트...ㅋㅋㅋ 그리고 마에가미 타이삐...ㅋㅋㅋ

너무 귀엽죠?! ^^

 

울 타이삐는 오늘 뭐하고 보냈을지...너무 궁금하네요...^^;;

드라마 촬영하면서 또 멋진 케익으로 축하도 받고 그랬겠죠?!

자~~잡지들 열씨미 빨리 기사 작성해주세요~~ㅋ

내년엔 미요가 더 멋지게 3단 케키 만들어 줄께요~~!!!

다시한번 25번째 생일을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사랑해~~이쁜 내 타이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