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3~1204 - 핑크언니의 3~4월 이야기...^^ ㅋㅋ

핑크언니♡ 2012. 6. 20. 11:00

역시 바로 연이어 포스팅은 무리였을까나~~ㅋㅋㅋ

일단 칼퇴하고 마트 들러서 간식거리 사가지고 퇴근해서 뒹굴뒹굴 먹고 드라마 보다가 그냥 자버림~;; ^^;;

요즘 왜케 피곤한지...하는것도 없는데...ㅋㅋㅋ

 

요새 엄청 여기저기 많이 생기죠?! "죠스 떡볶이"

예전엔 홍대 갔을때 맨날 지나다가만 봤었는데...

울 동네에도...회사 근처에도...너무 많이 생겨요~~

근데 중요한건 꽤 맛나고 중독성 있다는거...ㅋㅋㅋ 삭만큼은 아니지만...ㅋ

 

오뎅 국물도 줘요~~^^

 

튀김은 삭에 비해서 좀 많이 빈약하긴 하지만...그래도 뭐 깔끔한 편이예요~

 

이날 사쿠짱을 만나서 "죠스떡볶이"를 먹고 스타바 안가고 "스페이스빙"에 간 이유는...

티몬에서 괜히 여기꺼 50% 이용권 쿠폰을 사가지고...ㅋㅋㅋ

암튼 티몬을 비롯한 그런 소셜커머스 사이트 보고 있으면 완전 충동구매 작렬이예요~~;;;

애시당초 보질 말아야해...ㅠㅠㅋㅋㅋ

꼭 필요했던걸 사는건 괜찮지만...언젠가 쓰겠지...하고 사두는건 좀 피해야 할듯해요~ㅋ

 

평소같았음 거의 안키시는 허니브레드도 쿠폰 덕분에 시켜먹어 봤네요...ㅋㅋ

 

 

언제 먹어도 너무 맛난 GODIVA 쵸코렛~!! ^^

고디바 카페 울나라엔 안들어오려나~?! ㅠㅠ

럭셔리한 고디바 쵸코...홍콩 갔다온 지인분께 선물로 받았어요~~^o^v

 

 

 

트러플 쵸코 세트 완전 맛나요~~ㅠㅠㅋ

 

 

 

3월말...ㅋㅋㅋ HMV에서 지른 키스마이 싱글과 앨범이 속속들이 도착합니다~~ㅋㅋㅋ

 

3rd 싱글 『SHE! HER! HER! 』

초회 한정이랑 통상 세트~!!

아놔...진짜 저 껌 CM을 그냥 쟈켓 커버로 그대로 갖다 쓰다니...;;; ㅎㅎㅎ

 

 

 

초회통상에 특전으로 들어있던 키스가오 포스터...

멤버가 랜덤으로 들어있는건데요...쟌넨나가라(?) 타마짱이 나왔어요~~ㅠㅠㅠㅠ

물론 귀여운 내병아리 완전 좋긴한데...

타이삐가 호시이~~~!!!!!!!!!!!!!!!!!!!!!!!!!!!!!!!!!!!!!!!!!!!!!!!!!!!!! ㅠㅠㅠㅠ

 

 

이뻐 이뻐~~~♡

 

 『SHE! HER! HER! 』에 들어있었던 응모권 A...!!!

아~~진짜 응모권...이벤트...제발 이런거 좀 하지마~~!!! -_-+

 

 

일주일 뒤...이번엔 키스마이들의 첫 앨범 『Kis-My-1st』가 도착했어요~!! ㅎㅎ

 

초회 한정 A,B랑 통상~!!

 

 

 

세가지 쟈켓 사진이 다 의상도 다르고...다들 잘나왔어요~~!! ^^

 

응모권 B...!!!

 

응모권 A+B로 응모 가능했던 "Kis-Kiss-Party"

멤버별로 팬들 10명만 뽑아서...키스마이들이랑 팬 70명이 파티...ㅠㅠㅠㅠ

로또보다 더 어려운 확률인거 같아요~~ㅋㅋㅋ

 

 

짜자잔~~!!!!!!!

3월말 어느날...ㅋ 퇴근하고 집에 오니까 책상위에 봉투가~~

블로그 이웃인 여인이님이 보내주신 봉투...^^

 

뭘까요~~뭘까요~~~?????

 

꺄아아아아~~~

시하하~시하하~시하하~~~~~~~!!!!! 키스마이~!!! ^o^

키스마이들이 CM중인 껌...키스민트 사면 줬던 클리어화일~~!!!

심지어 대행까지 맡겨서 사고 그랬는데...이렇게 챙겨 보내주시다니 넘넘넘 감사해요~~ㅠㅠ

 

찌라시들도 넘 오랜만이네요~~^^ ㅎㅎ

전에 이치고가 맨날 엄청 쌓아서 보내줬었는데~~ㅋㅋㅋ

 

 

여인이님~~이쁘게 잘 간직할께요오~~아리가또오~~!!! ^^

 

 

아주 예전에도 포스팅했던거 같은데...

"멘야산다이메"라고...우리나라에서 가장 일본스러운 츠케멘을 먹을수 있는곳~!!!

마사키가 시야가레...미지와의 조우에서 "나기"로 츠케멘 먹으러 갔다와서...

도저히 츠케멘 빨리 안먹으면 죽을꺼 같아서 바로 고고씽~~ㅋ

 

 

여름한정 메뉴...히야시 탄탄멘 먹으러 한번 또 가줘야겠네요~~ㅋ

 

 

 

 

 

 

달걀 토핑한 카라쿠치 라멘

 

네기 토핑한 쿠로 라멘

 

이 아이가 츠케멘이예요~~!! ^^

 

 

 

교자가 진짜 예술로 맛나요~~ㅠㅠㅠㅠ

저 하네(날개) 잘 붙은거 좀 보세요~~

 

ㅎㅎㅎㅎㅎㅎ 핥지는 않았어요...;; ㅎㅎ

 

"하카타분코"에 안가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울 나라에서 먹는 일본라멘 중 젤 맛난거 같아요..."멘야산다이메" 최고~!! ^^

 

 

 

 

ㅎㅎㅎㅎㅎ 사쿠짱에게 미요 베이커리 프레젠또 할때 봉투...ㅋㅋㅋ

덕질이 너무 생활화 되어있죠?! ㅎㅎㅎ

 

ㅎㅎㅎㅎㅎ 그냥 사진 컬러프린터로 출력~!! ㅎㅎ

 

사쿠짱이랑 또 "마마스" 데이또~!!

"마마스"는 그릇에도 이렇게 각인이 있군요~~!!

 

마마스에서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무조건 주문~!! ㅎㅎㅎ

 

오늘은 둘다 자몽쥬스 시켰네요...ㅋ

 

필리 치즈 스테이크

볼륨감이 장난 아니죠?! 고기가 아주 실하게 꽉차있어요~!!! ^^

 

역시 오니꾸가 좋아요~~니꾸니꾸니꾸~~ㅠㅠㅋㅋ

 

페럼타워 "마마스" 갔다가 건물 지하에 내려가니 이런 카페가 있네요~~!!

 

"크리에이또"

에이트를 8로 표현한게...칸쟈니 생각도 물씬 나면서...ㅋㅋㅋ

 

 

 

 

 

 꺄아아아~~드디어 우리나라에도 "모스버거"가 들어왔어요~!! ㅠㅠㅠㅠ

드디어 메론소다를 한국에서 먹는군요~~ㅠㅠㅠㅠㅋ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번호표 받아서 자리에 앉아있으면 음식을 자리로 직접 가져다 준답니다~!!

 

 모스치즈버거

 

 데리야끼치킨버거

 

 카라미 히릿 핑크언니 이렇게 3명이 갔었는데....음식은 왜케 많지? ㅎㅎㅎ

뭔가 레지 오류로...주문이 잘못 들어가서 우리가 시킨거 한세트가 그대로 또 나왔어요...;;

버거만 6개... 확그냥 다 먹어버릴까 싶었지만?! ㅎㅎㅎ

 

 

 꺄아아아아아아아아~~~메론소다다~~!! ^o^

 

모스치즈버거 & 메론소다~!!

최고의 짝궁이예요~~!! ㅎㅎㅎ

 

포장지는 일본꺼랑 똑같네요~~크큭

 

메뉴 찌라시~!!

 

 

 

아마 이날은...국회의원 선거날?! ㅎㅎ

신호등 모임이 있어서 또 모스버거에~~ㅋㅋㅋ

 

 

 

이치고짱 뭐시켰었음?? 나 완전 기억상실...ㅋㅋㅋ

모양봐도 뭔지 모르겠네...;;; ㅎㅎㅎ

 

사쿠짱이 시킨 모스치즈버거~!!

 

핑크언니는 오늘은 에비카츠버거~!! ^^

 

후렌치후라이도 통통하고 맛나요~~^^

 

 

에비카츠버거 오이찌이~~~!! ^^

 

강남역에 가면 또 항상 가는 아지트 스타바가 있어요~!!

스타바에 가서 수다 삼매경 스타또~!! ㅎㅎㅎ

이치고짱은 착실하게 텀블러도 들고왔네요~~

재작년 일본 사쿠라 시리즈인가?? 이거 색깔 진짜 너무너무너무 이뿌다~~ㅠㅠㅠㅠ

 

이치고짱이 선물로 줬어요~~새로나온 베란다 블렌드 VIA~!!

음 이치고짱이 입맛에 별로 안맞는다 했는데...역시나 나도 별로...ㅋㅋㅋ

산미가 너무 쎄~~;; ㅎㅎㅎ

 

문제의 이녀석~~이 과자~~!!! 자세한건 이따 뒷쪽에...ㅋㅋㅋ

암튼 이 과자때문에 오늘 더 이치고짱을 안만날수가 없었다는...ㅋㅋㅋ

 

이히히~~맨날 만나기만 하면 이렇게 선물을 받네요~~^^;;

사쿠짱이 프레젠또를 주었어요~~

 

본마망의 살구쨈~!! ^o^

 

 

ㅋㅋㅋㅋㅋㅋㅋ 쿠리 마사키도 붙어있네요~~아 귀여워~~!!!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초반에 엄청 많이 먹고 아직 조금 남았는데...ㅎ

많이 달지도 않고 시지도 않고 너무 맛나서 그냥 식빵이나 롤빵에 미친듯 발라 먹어요~~ㅋㅋ

 

늦은 점심쯤 만나서 모스버거를 먹고...수다를 저녁때까지 떨다가...

그냥 헤어지기가 아쉬워서 가보고 싶었던 강남역 "마마스"로~~!! ㅎㅎㅎ

 

마마스 중에서 젤 넓은거 같아요~~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가서 기쁨은 두배~!! ㅎㅎㅎ

 

 

리코타치즈 샐러드도...청포도쥬스도 너무 중독성 강해요...ㅠㅠㅠㅠ

계속 먹고싶네...사진만 봐도 또 손떨린다...ㅠㅠㅋㅋㅋㅋㅋ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으므로...그냥 간단히 안먹어 봤던거 시켜보자 해서 주문한 터키 샌드위치

 

음.....................치즈 너무 짜고...양파 너무 살았고...-_-;;

다음에 또 먹을일은 없을듯...ㅋㅋㅋ

 

까만 마대가방에 한가득 들어있는 이녀석~!!!!

이치고짱이랑 괜히 또 위메프 검색질하다가 엄청 싸고 맛나보여서 질렀지요...

배송비 아낀다고 이치고네로 주문했다가...ㅋㅋㅋ 배송된 박스 보고 기절~!!!

그래...아무리 과자가 작아도 100개가 많긴 많겠지...ㅋㅋㅋ

저 까만 마대가방을 가득 채워서 낑낑거리며 들고 왔어요~~ㅋㅋㅋ

이치고~~고멘네~~담엔 우리 50개씩 나누자...ㅋㅋㅋㅋㅋ 

 

STIX 100개 인증샷~!! ㅎㅎㅎ

여기저기 나눠주고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보임...ㅋㅋㅋㅋㅋ

 

역시 혼자서 100개는 무리였나봐요...ㅋㅋㅋㅋㅋㅋ

 

 

사쿠라가 정말 이뻤던 중순...신촌 명물거리도 이렇게 사쿠라가 많이 폈네요~

심지어 신촌벗꽃축제도 하는거 같더라구요~~ㅋ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이렇게 이쁜 사쿠라들을 실컷 볼수가 있네요~~^^

 

 ㅋㅋㅋ 이날은 <~시야가레>에서 아라시건맨들이 카키아게동 만든거 보고...

그거 빨리 먹어야겠다고 난리쳐서 급 "돈부리모노"에 갔었답니다~!!

아라시가 만들어준 카키아게동은 아니지만...맛있게 흡입~!! ㅋㅋㅋ

 

언제가도 항상 시키는 아부리사케동~!! ^^

 

음...한참 또 이녀석한테 빠졌었어요...

카스텔라 콘 파나

스타바에 반숙 카스테라 느낌으로 나온 디저트~!! ㅋㅋㅋ

다이어트고 나발이고 완전 생크림에 캬라멜 시럽 잔뜩 범벅해서 흡입했어요~~ㅋㅋㅋ

요즘 살...엄청 찌고 있어요...왜쪘는지 사진을 되돌아 보니 알겠네요...ㅠㅠㅋ

 

또 모처럼 무크지 구입~!!

"Cath Kidston"꺼 이번에 아주 실하게 잘나왔어요~~이쁘고~~

근데 들고다니는 사람 은근 많아서 좀...;; ㅎㅎㅎㅎㅎ

 

맨날 이렇게 가벼운 천가방만 들다가 가죽가방 들면 너무 무거워서...;;

버릇을 잘못들여 정말 큰일이네요...ㅋㅋㅋ

 

무크지 YES24에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한 <미케네코 홈즈의 추리> 한글판 책~!!

ㅋㅋㅋㅋㅋㅋㅋ 원서로 사야하는데...사면 읽기나 하려나...ㅋㅋㅋ

 

출판사가 나름 신경도 썼네요...마사키 이름 띠도 둘러주고~~ㅋㅋㅋ

산 보람이 있었어요~~흐흐

 

이거 산날이 4월 18일이었나? 암튼 유니클로 이 프로모션 시작한날 사쿠짱에게 제보가 들어와서

담날에 가서 돈부리 먹고 유니클로가서 냉큼 구입했죠~~!!

근데 그 뒤로 지인들마다 또 엄청난 제보들...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키스마크나 호피무늬만 보면 엄청 제보들 해줍니다~~좋아요 그런자세~!!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요로시쿠~!! ㅎㅎㅎ

 

"LULU GUINNESS (루루 기네스)" 가 원래 좀 키스마크를 많이 써요~~^^

참 좋아하는 브랜드예요~~ㅋㅋㅋㅋㅋ

 

 

ㅋㅋㅋ 대체 얼마나 더 키스마크를 모으게 될까요?! ㅎㅎㅎ

키스마이 팬질을 끊으면 키스마크에 대한 집착이 좀 사라지려나?! ㅎㅎㅎ

 

자~~그럼 오늘도 무더운 하루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만...

핑크언니는 속닥속닥 계속 간바리마쑤우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