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614 - "아라시 와쿠와쿠 학교 2012" 굿즈 판매 시작~!!

핑크언니♡ 2012. 6. 14. 11:04

미나상 오하요~!! ^^

오늘부터 와쿠와쿠 굿즈 pre판매 시작이었군요~~

애시당초 대행도 안맡기고 완전 관심 끄고 있었는데...

또 속속들이 떠주시는 사진들 보니 맘이 선덕선덕...가고싶네요...ㅠㅠㅠㅠ

 

음...왜 하필 도쿄 오라스가 니노밍 생일날이어가지구...;;;;;

전에 국립에서 준군 생파했을때 케익 맞췄던 가게에 니노밍꺼 오더 들어갔다는 우와사도 돌고...

정말 17일 5시공연때 니노밍 서프라이즈 생파 하려나봐요...ㅠㅠㅠㅠ

 

이번에도 와쿠와쿠 굿즈는 참 다양하게 나왔어요~

목록만 보고서는 무슨 가방이 두종류냐 도시락이 웬말이냐...ㅋㅋㅋ 막 그랬었는데...

드디어 실사를 보게 되네요~!! ^^

 

 

굿즈 판매대 위에 붙어있는 사진들~!! 

 

 음...다른거 몰라도 이번에 클리어파일이 좀 많이 잘나왔네요...ㅠㅠㅠㅠ

다들 진짜 왜케 사진 잘나온거~~ㅠㅠㅠㅠ 다 갖고 싶잖아~~ㅠㅠㅠㅠ

 

 

 파일 뒷면도 참 러블리 컬러~!! ^^

각 수업명들이 적혀있어요...ㅋ 아이바 센세는 또 파쿠파쿠네~~ㅋㅋㅋ

 

아우...정말 너무 잘나온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오사카로 사러 가는거 아냐?! 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니노밍도 완전 잘나왔어요~!!! 노란색 트럼프도 넘 귀엽고~ㅋ

 

미모폭발 마츠준사마~!!! ^^

 

단체사진 한장이 들어있는 포토파일~!!

깔끔하고 넘 이쁘군요~!! 단체사진이 달랑 한장인게 좀 아쉽지만...ㅋ

 

 멋진 센세들 사진~!! ^^ 

 

스쿨 미니백~!!

정말...음...ㅋㅋㅋㅋㅋㅋㅋ

크기가 작아서 어차피 들고다니긴 힘들듯 해요...ㅋㅋ

 

스쿨 미니백 안에는 작년처럼 씨앗이 들어있네요~!!

 

생수병이랑 비교해보면...참 작죠?! ^^;;

그냥 파우치 느낌이려나?!

 

 스쿨 토트백~!!

그냥 지극히 심플하네요...

앞에 자수부분을 좀 컬러풀하게 해줬으면 정말 이뻤을텐데...;;;

하긴...그럼 비싸졌겠죠?!

리폼은 팬들이 알아서...ㅋㅋㅋㅋㅋ

 

핀뱃지

 

 대학 노트

 

 연필세트

 

 도시락

 

 젓가락도 들어있고...밴드도 들어있고...나름 이쁘네요~!! ^^

아까워서 쓸수 있을까 모르겠지만...

아니 그보다도 도시락을 쌀일이 없으니까 그게 더 문제?! ㅎㅎㅎ

 

 

스티커가 포함된 편지지 세트~!!

이건 좀 여러개 사놓고 싶네요...ㅋㅋㅋ

 

아..........굿즈 사진만 보면 일본 가고싶은 마음에 막 불이 지펴지죠...ㅠㅠㅠㅠ

으흑...어떡해...오사카라도 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사진출처 : tw & w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