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424 - 저...초대받았어요~~타이삐♥한테~~^^ (키스마이 Kis-My-MiNT Tour 갑니닷~!!)

핑크언니♡ 2012. 4. 24. 23:52

여러부우우운~~~곰방와~~~^o^

역시 이럴줄 알았어요...;; 한시간에 10개씩 포스팅을 해도 모자랄 이마당에...

진짜 너무 심하게 할일이 많은거죠...;;;

그 원.인.은...바로 키스마이들의 키스마이민트투어~!! ㅋㅋㅋ

일단 2월말에 무사히 모시코미를 마치긴 했는데...

이번 투어 중 오사카 공연이 딱 골든위크랑 겹쳐서 경쟁률이~~어이쿠~~~;;;

 

추가공연이라고 표시된것 빼고 4개를 처음에 다 모시코미 했었는데...

추가공연이 생기는 바람에 일단 한번 패닉에 빠졌고...

그리고 모시코미 결과가 나왔는데 두번째 패닉에 빠졌지요...ㅠㅠㅠㅠ

4공연중 달랑 한개만 당선...ㅠㅠㅠㅠ

진짜 뭐이리 어려운가요~~~울 아이들 2년전에만 해도 안그랬는데...;;;

아니 1년반 전에 데뷔를 발표하기 전만해도 이러지 않았었는데...;;;

그래도 여기저기서 얘기들어보면 이번 오사카콘이 너무심하게 경쟁률이 치열했는데...

이렇게 한공연이라도 당선된게 정말 감지덕지...ㅠㅠㅋㅋ

 

그냥 감지덕지만 하려고 했는데...

일본에서 당선된 티켓이 날라왔는데...

그...

것...

이...

무...

려...

 

뙇~!!!!!!!!!!!!!!!!!!!!!!!!!

 

아!! 리!! 나!!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정말 꿈이야 생시야~~~

내이름이 떡하니 박힌 티켓...그것도 아리나 티켓을 받게 되다니...ㅠㅠㅠㅠ

나머지 3장에 대한 쓰라림은 깨끗이 잊어주시고...ㅋㅋㅋ

완전 에헤라디야~~~♪\(*^o^*)/

 

크크큭~~~요즘 이것저것 준비로 짜증나는 일도 많고 우울해지기도 하는데...

그때 이거 한번 꺼내보면 또 입이 귀에 걸리면서...아게포요~~!!! ㅎㅎㅎㅎㅎ

네.....저 박씨예요~~~ㅋㅋㅋ

 박○○사마~~5/5(토) 2부공연 아리나세키 당선 되셨습니닷~~!! ^^v

 

 

아아~~~이건 중웹에서 건진 사진...울 타이삐♥의 이번 투어 중 사인볼들...♡

아아~~~나도 너무너무너무 갖고시프다~~~ㅠㅠㅠㅠㅋㅋ

 

에또...그리고 핑크언니가 진짜 완전 목숨걸고 갖고 싶어하는 저 테이프들...ㅋㅋㅋㅋㅋ

나 진짜 위에서 떨어지는거에 대한 집착 심함...ㅋㅋㅋㅋㅋ

테이프 말고도 저렇게 다양한 것들이 떨어지는군요...

이거 다 받은 대륙언니 부럽네요~~~ㅠㅠㅋ

 

암튼...타이삐랑 키스마이들 다 잘 보고도 싶고...

테이프나 사인볼도 받고 싶고...

그러려면 자리가 정말정말정말 중요하지요~~!!!

그래서 요즘 젤 많이 보는 그림이 바로 오사카죠홀 좌석표...ㅋㅋㅋㅋㅋㅋ

진짜 외우겠다 외우겠어...들어가서 눈감고도 자리 찾을지경이예요~~~ㅎㅎㅎ

 

3일부터 가서 7개 공연을 다 보면 좋겠지만...

금욜날 출발하는 관계로...그리고 너무 허겁지겁 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낮에는 또 쇼핑할것도 너무 많고 해서 일단 저녁공연만 3개 보자...라는 생각으로

당선된 5일 저녁공연 말고 4일, 6일 저녁공연 티켓은 티켓유통에서 질러주시고...

이젠 면세점 쇼핑에만 충실해야지~~~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만 자꾸 오라스날은 낮공연도 봐야할것만 같아서 또 티켓유통 들락거리는...;;;

아우...정말 티켓값이 예전같지 않은게 정말 너무 슬프네요...ㅠㅠㅠㅠ

뭐 비싸도 결국 지르긴 하지만...;;;

절대 스탠드 상단으로는 올라가고 싶지 않으므로 그런 기준으로 티켓을 구하다보니 이건 뭐...;;;;;

3만엔이 3만원으로 보이고...그냥 난 막 지르고 있고...;;;;;

아.................진짜 정줄 좀 잡아와야지...;;;

인간의 욕심은 정말 한도 끝도 없는거 같아요...

집나간 이성이 빨리 좀 돌아왔음 좋겠어요~~~ㅠㅠㅋ

 

카드명세서는 일단 여행 다녀와서 봐야겠구요...;;;

일단은 전부 잊고...ㅋ 씐나게 계획 잘 세워서 타이삐 잘 만나고 와야겠어요~~♡

아흥~~~울 타이삐♥가 이번콘에서 얼마나 이쁜지 좀 보실래요?!

진짜 혼자보기 아까워서~~ㅋㅋㅋ

 

이뻐이뻐이뻐이뻐이뻐이뻐이뻐이뻐이뻐~~~♥

 

  

곰인형으로 당장 빙의...!!!!!!!!!!!!!!!!!!!! 뿅~~!!!!!!!!!!!!!!!!!!!!!!!! ㅎㅎ

 

의상이 참...ㅋㅋㅋ 또 난해한거 하나 나왔네요~~꽃밭을 왜 카라에다가 저렇게...ㅋㅋㅋ

 

빵~터져 웃는게 너무 이쁜 타이삐~~♥

 

 

이번콘의 별미는 바로 여장~~!!! ㅎㅎㅎㅎㅎ

진짜 어쩜 저리 이뻐요?!

 

이 사진 보고 진심 깜놀했어요~~

정말 타이삐는 여자보다 이쁘구나...ㅠㅠㅠㅠㅠㅠ

아...반성해야겠다...ㅠㅠㅠㅠ 그만 먹어야지...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남자는 내스타일~~!!!

핑크 & 호피로 휘감아 주셨습니다~~ㅋㅋㅋ

 

 

앵콜때 입고나온 굿즈티도 어쩜 저리 섹시하게 리폼했는지~~~

혼자 어깨 훌러덩~~ㅋㅋㅋㅋㅋ

 

마에가미 올리면 죽나 왜저리 앞머리에 고집해~~라고 말할때가 있었는데...

앞머리 훅깐 링고머리도 어쩜 저리 잘어울릴까요?! 귀요미~~♡

 

 

 

아~~~정말 이쁜 내 타이삐♥

어서 빨리 만나고 싶구나~~~

도키도키~♡D-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