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306 - 2012 스타벅스 사쿠라 시리즈 한국 VS 일본 대결 ㅋㅋㅋ

핑크언니♡ 2012. 3. 7. 16:19

미나상~~곤니치와~~3월이예요~~

3월도 벌써 일주일이나 지나갔어요~~^^;;

개.강.폭.탄을 맞은 핑크언니는 지금 거의 제정신이 아니지만...

뭐...그래도 이렇게 스타바 포스팅할라고 캡쳐뜨고 있는 나...ㅋㅋㅋ

나님이 바빠봤자죠...;; 크크큭...;;

 

어제~!!! 3/6

우리나라 스타벅스에도 2012 사쿠라 시리즈 발매가 시작되었어요~!!

스타바 마니아들은 다 알고있죠?!

아직 모르고 있다면...야..바..이...;; ㅎㅎㅎ

왜냐~~우리나라도 사쿠라 시리즈의 인기가 만만치 않은데요?! ㅎㅎㅎ

일본 사쿠라 시리즈는 이쁜것들은 발매일에 막 다 품절되고 난리지만...

우리나라는 그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어제가 발매 시작인데 벌써 머그의 품절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꺼 같아요~~ㅋ

 

<데이팅 체리블라섬 머그>

깔끔하고 이쁘죠?! ^^

 

그냥 너무 평범...지미~한듯 해서 난 그냥 그랬는데...

이게 암튼 다 동났어요~~여기저기 매장마다 다 품절~!! ^^;;

 

<에터널 배니쉬 텀블러>

이것도 정말 깔끔하죠?!

 

이건 뭐랄까...약간 엠보싱 느낌의 벽지(?)같은 그런 천이 플라스틱 안에 들어있는 형태

 

<2012 체리블라섬 네크리스 텀블러>

 

전체적으로 베이비핑크가 넘 사랑스럽구요~

바디부분은 펄이 자글자글...근데 투명이예요~~;; ㅎㅎ

커피 담으면 이쁠까?! ㅎㅎㅎ

 

<2012 매디슨 체리블라섬 링 텀블러>

짜잔~~~이게 내꺼~!! ㅋㅋ

핑크언니는 이녀석이 젤루 맘에 들었어요~~^^

 

펄 자글자글함이 잘 보이시나요?! 보여야하는데~~ㅋㅋㅋ

암튼 실물이 훨~~씬 이뻐서 냉큼 사버렸어요~~크크큭

 

<2012 S/S 메드로나 체리블라섬 행잉 텀블러>

이건 스텐 재질의 텀블러예요~

보온성이 좋아서 살짝 땡기긴 했지만...

뭔가 프린트가 금방 벗겨질 것 같은 불안감도 살짝 있고...

결정적으로는 가격이 안착하죠~;;;

 

음...또 이렇게 다시보니 이뻐보이네요~~ㅋ

얘도 바디의 스틸부분은 살짝 펄감 도는 핑크였는데...

 

<2012 S/S 루시 체리블라섬 쥬얼리 텀블러>

이것도 스텐 재질의 텀블러~!!

잘록하게 허리가 들어간 바디 디자인이 손에 딱 잡혀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그라데이션 색상이 고급스러워요~

사쿠라 무늬도 위에만 살짝~!!

 

<2012 S/S 더블월 체리블라섬 워터버틀>

특이한 모양의 물통이예요~ㅋ 꼭 우유짤때 쓰는 큰통을 닮았죠?! ^^

 

로고도 깔끔하고 사쿠라 무늬도 딱 하나만 포인트~!! ^^

 

물통 뚜껑이 상당히 특이해요~ㅋ

 

<2012 체리블라섬 플라스틱 클레이 워터버틀>

이건 투명한 플라스틱 물통~^^

 

뭔가 이쁜 색깔의 음료를 넣어두면 이쁠꺼 같아요~~ㅋㅋㅋ

그러나 암튼 뭐 물까지 굳이 이렇게 이쁘게 놓고 마실것 까지야...ㅋㅋㅋ

 

여기까지가 이번 우리나라 사쿠라 시리즈구요~~

일본은 매해 사쿠라 시리즈가 정말 이쁘게 잘 나오죠~

저도 제작년꺼는 포스팅 한적이 있죠~^^

울 이치고짱이 프레젠또로 보내줘서~~이히히

 

이번 일본 2012 스타바 사쿠라 시리즈도 넘넘넘 이뻐요~~

우리보다 좀 빠른 2/29에 발매 시작~~^^

 

 첨에 이 사진 떴을때 완전 대흥분~~~

아~~~멀리서 봐도 느무 이쁜거~~ㅠㅠㅠㅠ

 

멤버십 회원한테 미리 공개한 제품사진들...

하루만 빨리 발매했어도 울 ㅁㅈ씨가 사오는건데...ㅠㅠㅠㅠㅠㅠ

어흑...왜 29일이었냐고~~ㅠㅠㅠㅠ 

 

홈페이지가니 배너도 이쁘네요...ㅠㅠㅠㅠ

 

 

 이게 가지고 싶었다규~~~ㅠㅠㅠㅠㅠㅠ

이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사쿠라돋죠?! 이정도는 되어야지~~ㅋㅋㅋ

 

 

 이건 뭔가 사쿠라가 너무 크다...;; ㅎㅎ

그래도 하늘색이 상큼하니 이뻐요~~

 

 

 역시 스텐은 너무 비싼거...;;;

 

 

 아...머그 이뻐요~~화려한 머그...딱 내스타일~~ㅠㅠㅠㅠ

머그 쉐이프 자체도 완전 맘에 들구~~ㅠㅠㅠㅠ

 

 

 

 

 에스프레소샷 사이즈인가?! 그거보단 좀 큰거 같은데...

일반 종이컵사이즈 정도 되는거 같네요~~

 

  베이비핑크 사쿠라 텀블러 말고 또 진짜루 가지고 싶었던거...

우리나란 왜 카드 안나와?!!!!!!!!!!!!!!! -_-+

 

 

 

 

이것도 넘 탐났으나...나의 예상을 깨고...

하늘색은 일본내 전매장 이미 품절~~!! ㅋㅋㅋ

 

 

투명 물통도 이게 훨~씬 화려하고 이쁘죠?!

 

음...우리나라꺼도 충분히 이뻐~~이뻐~~이뻐~~~

...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래도 역시 일본께 더 탐나내요...

당장 손에 넣을수 없으니 더 그렇겠죠?! ㅠㅠㅠㅠㅋㅋ

 

오늘 3/7...쟈니즈샵에 람군들 새 샵사도 발매되었고...

사진들은 하나같이 너무 완소일 뿐이고...ㅠㅠㅠㅠ

정말 주말에 당장이라도 날라갔다 오고싶은 맘 굴뚝이예요~~ㅠㅠㅠㅠ

어흑...;;; 핑크언니 좀 날려보내주세요~~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