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415 - 꺄아아~~여러분~~핑크언니 컴백했어요오~~!! ^^

핑크언니♡ 2012. 4. 15. 12:15

여러분~~~~ㅠㅠㅠㅠ

이게 정말 얼마만이예요~~~

무려...한달만에 다시 컴백했어요~~~!!! ^o^

임시 블로그를 만들어두긴 했지만 역시나 정이 안가고 소홀하게 되고...ㅋ

그래서 한달간 정말 푹~~~잘 쉬었답니다~!!

물론 한달간 역시나 또 많은 일들이 있었고...

핑크언니는 여전히 처묵처묵 많이 놀러 다니고...

그리고

람군들...키스마이들...

다들 질세라 여러가지 소식들 빵빵 터뜨려주셔서

진짜루 밀린 포스팅이 천만개예요~~~

언제 다할런지...;;;;;

암튼 밀린것들은 슬금슬금 깨작깨작 다 해두도록 할꺼구요~~~ㅋ

우선 핑크언니는...

밀린 메일부터 정리하러 가겠습니닷~!!

 

물론 중간에 여러 사이트에 들어가서 메일 어드레스를 다 옮겨두긴 했지만...

두구두구두구두구~~~~

로그인을 했더니.........

뙇!!!!!!!!!!!!!!!!!!!!!!!!!!!!

 

 

처...천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뭐 중요한 메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한번씩 체크는 해줘야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일단 컴백 보고를 했으니...

점심 맛나게 먹고 메일 체크 좀 하고 돌아올께요~~~

흐흐흐....ㅋㅋㅋㅋㅋ

 

보고싶었던(?)...뭐 블로그를 안했다고해서 안보고 산건 아니고 더 많이 봤지만...ㅋㅋㅋ

암튼 내 블로그에서는 너무나 오랜만인...

보고싶었던 람군들과 키스마이들 사진 살짝 던지고 갈께요~~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