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423 - 진짜 오랜만에 속닥속닥~ (핑크언니의 새로운 취미~!! 미요 베이커리~★)

핑크언니♡ 2012. 4. 23. 23:54

미나상~~~곰방와~~!! ^^

봄이 올듯올듯 하는 날씨에 다들 감기는 안걸리셨죠?! ㅋ

핑크언니도 튼튼하게 씐나게 잘먹고 잘놀고 잘지내고 있답니다~~

다음이 준...-_-+ 한달여간의 야스미 기간동안 더 푹~잘 쉬고 알차게 지냈어요~ㅋ

평소에 블로그에 꽤 다양한 것들을 포스팅 했기 때문에...

그걸 안하면 갑자기 너무 할일이 없어서 심심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왠걸요...;;;

핑크언니에게 갑자기(?) 엄청난 또 다른 취미거리가 생겨버렸어요~ㅋㅋㅋ

지난 발렌타인데이때 테츠쿠리 쵸코 만들고 완전 마이붐이 되어버려서...

급기야 화이트데이 선물로...스스로에게 오븐을 선물...ㅋㅋㅋㅋㅋ

본격적인 베이킹에 재미를 붙여버렸어요~~후후

또 사놓고 몇번 쓰고 썩히는거 아냐?!...라는 걱정도 조금 하긴 했지만...

암튼 그리하여 핑크언니네 "미요 베이커리♥(MIYO's BAKERY)"라는 또 다른 이름이 생겼어욧~!!

베이킹 포스팅을 열씨미 할것 같지는 않고 가~끔 만들어 먹는것들 자랑질 할께요~ㅋㅋ

근데 이미 그동안 너무 많은걸 만들어 먹고 있네요...ㅋㅋㅋ

 

음...베이킹 전문 블로거들은 참 많잖아요 네이버에 보면...

근데 핑크언니는 또 다른 취미가 생겨도 그게 결국은 덕후질로 연결이...;;;

곰곰히 생각해보면 정말 내 유전자에는 분명 덕후*퐈슨 유전자가 분명~!! 햐쿠빠~~있을꺼예요~ㅋㅋ

"미요 베이커리"라고 써두고..."덕후 베이커리"라고 읽습니다~~ㅋㅋㅋ

 

 우선 오븐이 필요없는 간단한 베이킹부터 소개하며 시작해 볼까요?!

전에 "스타벅스"에서 팔았던 케익팝~!! (근데 요즘 왜 안팔지?? 힝~)

우리나라 사람들한테는 저거 한덩어리를 2천원돈 주고 사먹는게 잘 납득이 안됐나봐요~ㅋ

안파니까 만들어 먹는 수밖에~!! ㅋㅋㅋ

그리고 넘 아기자기 이쁜 디자인들이 많아서 선물용으로 진짜 쵝오거든요~

사실 핑크언니도 선물을 하기 위해 만들어봤답니다~

사쿠짱 생일에 1차 프레젠또로...(일본에서 오는 메인 프레젠또가 아직 도착을 안해서...ㅋㅋ)

우선 준비물은 위와 같습니다~↑↑↑ㅋ

 

 카스테라를 믹서기로 갈거나 강판에 갈아줍니다~

 

 우유를 조금씩 부어주면서 점도/질기를 조절해요~

너무 묽지 않게...적당히 단단하게...ㅋ

 

 반죽을 적당히 떼서 동그랗게 빚어줍니다~

 

 화이트쵸코와 핑크쵸코를 적당히 섞어 중탕해서 코팅을 시켜줍니다~

한번 코팅하면 속에 케익이 비치니까 두번 코팅해줘야해요~

 

 스트로베리 쵸코 슬라이스 장식으로 장식도 해주구요...ㅋ

 

파스텔톤 람군들 색깔이라고 신나서 샀던 별 스프링클

 

 딸기사왔던 스티로폼 박스에 꽂아서 말려줘야해요~ㅋ

 

 아웅~~색깔이 너무너무 러블리하죠?! ^^

역시 핑크는 너무 이뻐~~ㅋㅋㅋ

 

쵸코 코팅이 다 굳으면 낱개 포장을 해줍니다~

 

 선물할꺼니까 이쁘게 박스에 담아봤어요~^^

 

 사쿠짱은 쇼담이니까 빨간리본으로 마무리~^^

 

 

 사쿠짱이 맛있게 먹었다고 했어요~~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덕후 베이커리 시작이네요~~ㅋㅋㅋㅋㅋ

핑크언니의 두번째 케익팝 작품~!!

색깔이 뭐 의심할수 없게 딱이죠?! ㅋㅋㅋㅋㅋ

만드는 방법은 위와 같으나...여러가지 색깔을 하려면 진짜 이거 뭐 중노동 중 상-중노동...ㅋㅋㅋ

만들어 놓으니 너무 이쁜데...음...자주는 못할꺼 같더라는...;; ㅋㅋㅋ

 

 빨강!!

 

 ㅋㅋㅋㅋㅋ 이건 아라시보다는 키스마이 ^^

정말 넘 좋아하는 키스마크 스프링클 장식~!!

 

 노랑!!

 

 초록!!

 

 보라!!

아~~파랑은 개별샷이 겁나게 흔들려 버린 관계로 없네요..;; ㅎㅎ

 

 이 다섯 색깔은 뭘로 어떻게 만들어도 모아놓으면 다 이쁜 색이지요!? ㅋㅋ

 

 진짜 이거 특허내고 정식으로 상품화 해버릴까요?! ㅋㅋㅋㅋㅋ

siRo님 캘린더 스티커에 있던 색깔별 아라시 왕자 로고 스티커로 장식까지 해주니까 너무 이쁘군요~

(자기가 만들어 놓고 이쁘다고 계속 자화자찬중...ㅋㅋㅋ)

 

 아랫쪽 하트 스프링클 보다는 윗쪽에 쿠키 크런치 장식한게 더 이쁜거 같아요~ㅋ

그게 맛도 더 있고...ㅋ 과자니까요~ㅋㅋ

 

 우리 신호등 색깔이니까 다시 한번 줌업~ㅋㅋㅋ

 

 아...이걸 만든 이유는 이치고 생파 겸 모였던 날이 화이트데이여서...ㅋㅋㅋ

핑크언니가 아라시까이에게 주는 화이트데이 프레젠또였어요~~ㅋ

 

 뭔가 더 본격적으로 할 맘이 생기면 로고도 이쁘게 하나 만들고 싶고~

스티커도 제작해두고 싶고~ㅋㅋㅋ 일이 너무 커지나요?! ㅋㅋㅋ

 

 

 케익팝은 오븐이 필요 없는 베이킹이구요...

오븐을 샀으니 뭘 좀 구워줘야 할것 같아서...ㅋㅋㅋ 만만한 쿠키를 구웠답니다~!! ^^

베이킹 재료들도 거의 없어서 그냥 마트에서 쿠키믹스 두종류를 사왔어요...쵸코쿠키 & 치즈쿠키

 

 키스마크 쿠키커터를 손에 넣은 기쁨으로 마구마구 찍어줬어요~ㅋ

스프링클도 하나씩 박아서 포인트도 주고...ㅋㅋㅋ

 

 완성입니닷~~!! ^^

 

 오오오~~~완전 많이 구웠죠?! ㅋㅋㅋ

 

 살짝 태운것도 있고...ㅋㅋㅋㅋㅋ

오븐이랑 좀더 친해질 필요가 있겠어요...ㅋㅋㅋ

 

 3월 중순에...키스마이 팬카페에서 타마짱 센짱 생파겸 정모가 있어서...

그때 선물로 준비했던 것들이예요~~ㅋ

 

 오십덕후 핑크언니는 진짜 키스마크에 너무 집착해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이번엔 알파벳 쿠키커터 등장입니닷~!!

(무슨짓 할지 짐작이 가죠?! ㅋㅋㅋㅋㅋ)

 

 지난번에 쓰고 남은 쵸코 & 치즈 쿠키믹스를 이용해서 이번엔 열씨미 알파벳들을 찍어줬어요~ㅋ

 

 알파벳이 전부 다 있는건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덕후에게는 필요한 이니셜만 있으면 되니까요~~ㅋㅋㅋ

 

 덕후의 쿠키 베이커리 놀이를 좀 봐주세요~~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이러고 노느라고 한달간 심심한 줄 몰랐다지요~~ㅋㅋㅋㅋㅋ

덕후질 관련해서는 늘 아이디어 무궁무진한 핑크언니는 덕후 베이커리 네타도 너무 계속 퐁퐁 떠올라서요...

앞으로도 종종 덕후 베이커리 소개할께요~~기대해주세욧~~!!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