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202XX - 2월의 밀린 처묵 포스팅 겸 이런저런 이벤트~ㅋㅋㅋ

핑크언니♡ 2012. 6. 13. 14:40

크하하...어머나~~속닥속닥에 포스팅하는거 너무 오랜만이라 스스로 어색해요~ㅋㅋㅋ

그래도 사진폴더 정리하다보니까 너무 미뤄둔 처묵포스팅 사진이 많아서 빨리 헤치우려구요~ㅋㅋㅋ

너무 포스팅을 미뤄뒀더니 막 그동안 한 가게 2~3번 간데도 있고...그러네요~ㅎㅎㅎ

2월달 부터 밀렸으니 어디 한번 시작해 볼까욧?! ^^;;

 

휴가가 너무 많이 남았던 2월 어느날...ㅋㅋㅋ

츄츄랑 만나기로하고 을지로...페럼타워에 있는 "야마야"에 갔어요~!!

저기 써있는것 처럼...후쿠오카 하카타 모츠나베가 유명한 곳~!!

 

3시까지만 먹을 수 있는 야마야 특선 런치가 정말 알차고 좋아요~!!!

 

후쿠오카 하카타가 멘타이코(명란)가 유명하잖아요~

여기도 역시나 모츠와 명란이 유명~!!

 

명란으로 만든 요리가 다양해요~!!

 

담에 저녁때 가면 소주도 한잔 해봐야겠어요~ㅋ

 

꺄~츄하이~~~!! 다이스키~~~!! ^^

 

 

테이블마다 이렇게 반찬(?)으로 추정되는 그릇들이 놓여있어요~

 

열어봤더니 오오오~~~명란젓이다아아아~~~!!!!! 그리고 츠케모노~!!

 

명란젓이 이렇게 수북하게 쌓여있고...이건 맘껏 먹을수 있게 되어있어요~

다 먹고 더달라고 해도 되요~~!! ^^

 

명란젓이 너무 맛나서 츠케모노에는 손도 안댔네요...ㅋㅋㅋ

 

유일하게 좀 분리된 공간~!!

 

저쪽은 주방~!!

 

츄츄가 시킨 소대창 된장소스 볶음 정식

 

모츠가 너무 좀 적게 들어서 아쉬웠지만...맛은 있었어요~ㅋ

좀 짜서 밥을 엄청 부른다는...ㅋㅋㅋ

 

핑크언니가 시킨건 명란풍미 닭 튀김 정식

 

카라아게는 참 언제먹어도 너무 맛나요~~역시 담당따라가나...ㅋㅋㅋ

이건 명란으로 살짝 양념이 되어있어서 짭짤해요...

그래서 사실 밥먹을때 밥 자체는 별로 잘 안먹는데 저 밥을 다 먹었다는...ㅋㅋㅋ

근데 여기 쌀밥이 진~짜 맛있기도 했어요~!!!

쌀을 좋은거 쓰나?! 암튼 그냥 밥이 그렇게 맛있기도 참 첨이였어요~ㅎㅎㅎ

 

페럼타워 지하에 있으니까...명동 나갔다가 마땅히 먹을게 없으면

런치정식 먹으러 한번씩 들러보세요~!! ^^

 

 

 

내가 하도 츄츄한테 자랑질하고 츄츄가 한번도 안먹어봐서

롯데 본점 지하에 가서 또 반숙 카스테라를 샀지요~~^^

 

 

맛있는 반숙이 흘러넘치고 있어요~~ㅠㅠㅠㅠ

크림치즈 반숙 카스테라~!! ^^

츄츄랑 스타바가서 수다떨면서 하나 바로 헤치움~ㅋㅋㅋ

 

녹차 반숙 카스테라~!!

 

적당히 달달하면서 녹차의 쌉쌀한 맛의 조화가 아주 좋아요~!!

마마는 이게 젤 맛나다하시며 집에 가져왔더니 바로 뜯어서 냠냠~~ㅋㅋㅋ

 

 

 

다크쵸코 반숙 카스테라~!!

이것도 그렇게 생긴것만큼(?) 심하게 달지 않고 진한 쵸코맛이 딱 좋았어요~~^^

 

아~~~반숙 카스테라 안먹은지 오래된듯하여 사진보니 또 몹시 땡기는군요...ㅠㅠㅋㅋ

 

아참...이날은 명동 나가기 전에 급히 동대문 도요코인 호텔에 들러서

멤버십 회원가입을 했어요~

한국에서 만든 카드로 일본에서도 이용할 수가 있어서...

일본 전역에 체인점이 무지무지 많아서 어딜가도 유용할듯하여...ㅋㅋ

웹 예약도 일반 예약보다 한달 먼저 가능하고...체크인도 한시간 먼저 할수있고...

회원가로 할인도 받을수 있고 혜택이 좀 있어요~^^

사실 뭐 젤 큰 이유는...콘 발표나고 호텔을 조금이라도 먼저 안정적으로 잡아놓기 위함이 크죠...ㅋㅋㅋ

 

 

작년 마사키 생일날 갔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꼴로"

생일이 하루 차이로 붙어있는 대빵이랑 츄츄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모였어요~ㅋ

 

 

맨날 먹을때마다 이거만 좀 팔았으면 좋겠다고 감탄하면서 먹는 식전 빵 ㅎㅎㅎ

 

버섯 샐러드~!!

 

 

4가지 치즈로 맛을낸 피자

 

봉골레 파스타

 

 

크림소스 해산물 오븐 스파게티

 

테두리에 저 난..같은 밀가루 뜯어먹는 맛이 아주 일품이예요~ㅋㅋㅋ

 

스타바 아니면 거의 주로 "스페이스빙"에 가게 되네요...ㅋㅋ

완전 아지트야 아지트...ㅋㅋㅋ

 

사쿠짱이 사온 미니 치즈케익~!! ^^

 

 

내가 가져간 초대형 초를 꽂고...(초가 케익만해...ㅋㅋㅋ) 축하파티~!!

그러나 다들 배가 너무 부른 관계로 케익은 먹지 못했...;;; ㅎㅎ

 2월 말쯤...(언젠지 기억도 못해...;; ㅎㅎㅎ)

갑자기 신림동에 백순대 먹으러 가자는 얘기가 나와서...ㅋ

아마 이날 난 또 휴가였더랬지...ㅋㅋㅋ

낮에 마마랑 코스트코 & 이마트 쇼핑을 씐나게 하고 들어와서...좀 쉬다가

다들 퇴근할 시간에 맞춰서 신림역으로 고고~~!! ^^

핑크언니, 이치고, 사쿠, 대빵이...이렇게 4명이어서 이번엔 빨간양념순대도 시킬수가 있었어요~!! ㅋㅋ

 

 

 그러나 난 역시 이 녀석 백순대가 너무 좋아요~!! ^^

 

 아아~~사진보니까 또 침나와요~~ㅠㅠㅠㅠ

 

이렇게 깻잎에 싸가지고...냠냠~~ㅠㅠㅠㅠㅋㅋ

 

 이치고짱이 선물로 준 고베식당 카레~!!

오...이 카레 맛 제대로예요~~맛있어요~~ㅠㅠㅋ

지금까지 2~3가지 맛 먹어봤는데 다 괜찮더라구요~~가격은 좀 안착하지만...ㅋ

 

 이치고짱이 카레 담아준 귀요미 리락이 지퍼백~!!

너무 귀여워~~~ㅋㅋㅋ

 

대빵이가 사온 슬라이스 안된 통식빵~!!

안그래도 식빵 너무 사랑하는데...이렇게 촉촉하고 부드럽고 담백한 식빵을 마구 뜯어먹을때 그 행복감이란...

정말 밀가루가 없고...빵이 없었더라면 이 세상을 무슨 재미로 살았을지...끔찍해요~ㅋㅋㅋ

 

 낮에 코스트코 가서 크림치즈 데니쉬 세트 한판 사와가지고...

몇개 싸가지고 나갔어요~~ㅋㅋㅋ

 

 마땅히 포장할 빵봉투가 없어서 뒤져보니까 나온 크리스피크림 봉투...ㅋㅋ

 

마사키 첫 렌도라 주연 맡았을땐 막 떡도 돌리고 하더니...

이젠 그냥 조촐하게...ㅋㅋㅋ

<미케네코 홈즈~> 주연 발표 났을때라...잘 봐달라고 이렇게 뇌물을...ㅋㅋㅋ

미나상~~잘 보고 있습니까??

이제 이번주면 끝난다구요~~ㅠㅠㅋㅋㅋ

 

 

 2월의 마지막날...킴쏘랑 방산시장에 베이킹 재료들 쇼핑하러 갔었지요~ㅋ

신나게 이것저것 쇼핑하고...광장시장으로 가서 내사랑 육회먹으러 "자매집"에~ㅋㅋㅋ

 

 

 싱싱하죠?!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아...근데 육회 못먹는 분들도 많죠?! ㅎㅎ 사진만 봐도 속이 안좋아지는 분들도 있을듯...ㅋㅋ

 

 육회가 아니더라도...광장시장엔 맛난게 너무 많아요~

또 유명한 "순희네 빈대떡" ㅋㅋㅋ

 

 그리고 마약김밥...ㅋㅋㅋ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놓고...옆 테이블 여자애둘이 막걸리 마시길래 우리도...ㅋㅋㅋ 

 

사진을 보고있으니까 어제 먹은것처럼 맛이 생생한데...

저게 벌써 4달전이라니...

왜케 시간은 빨리 가는걸까요?! 야다~~ㅠㅠㅠㅠ

몰아서 포스팅하니까 더 그런느낌이 심한것 같네요...

제발...밀리지좀 말자...ㅠㅠㅠㅠ ㅎㅎㅎ